맛 이야기/[서울·인천 맛]

[대학로] 고기도 먹고 냉면도 먹고 - 육쌈냉면

첫빙고 2010. 10. 13. 12:17

여러곳에 체인점으로 있는 육쌈냉면집입니다.

생긴지는 꽤 되었고 집주변에서도 보았는데 막상 저는 처음 찾게되었네요!

 

고기도 먹고 싶고 냉면도 먹고 싶을때 찾으면 괜찮을듯 싶군요!

 

오랜만에 디카를 들고 나섰는데 예전엔 화질을 어캐 맞추었는지 도저히..

좀 거칠더라도 이해하고 봐주세요^^

 

위치는 혜화역 4번출구로 나와서 베스킨라빈스 옆골목으로 들어서서 직진하시다보면 오른쪽에 있습니다.

 

 

 

 

비빔밥도 있고 만두도 있네요..

 

따끈한 육수 한잔 먹어주고요..

 

고기 4인분이 나와주는군요.

참숯향이 베어져 있어서 맛이 더 좋은듯 합니다. 우린 냄새에 약하니까요 ㅎㅎ

 

 

 

 

 

비빔냉면용 육수가 나와주고요.. 

 

요 비빔냉면을 매콤하게 먹다가 중간에 육수를 더 부어 먹으면 물냉면이 되겠지요?^^

 

요 매콤한 비빔냉면을 먹고 싶었으나 주문과정에서 우리가 실수를 해서 저는 물냉면을 먹었네요^^;

 

물냉면입니다.

 

다대기를 듬뿍 넣어주고요~

 

다대기를 좀 더 넣을껄 그랬나봅니다. 색이 어중간하네요 ㅋㅋ

 

 

 

고기와 냉면을 먹으면 맛이 배가 되는거 아시는 분은 아시죠?^^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번쯤 점심으로 먹고 오기는 괜찮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