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서울·인천 맛]

[회현역]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한 남대문 맛집 - 나고야 일식

첫빙고 2011. 1. 26. 07:00

아는분의 단골집이라고 이곳에서 모임이 있었는데 저는 바뻐서 못갔더랬지요..

사진들을 보면서 어찌나 부럽고 배가 아프던지 ㅎㅎ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나고야 일식집에 다녀왔습니다~

 

남대문시장 지하철 4호선 회현역 3번출구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에서 알려드릴께요!

 

나고야 일식집은 정통일식집이라고 보기는 힘들고 세미일식집이라고 보시면 맞을듯 싶습니다.

이자리에서 1979년서부터 영업을 해온 집이다보니 단골들이 많은 듯 합니다.

하기사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주는데 단골이 안생길래야 안생길 수 가 없겠지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일하시는 분들도 웃는 얼굴로 대해주시니 좋더군요!

 

 

모듬생선회(小)자를 시키고나니 기본찬이 차려집니다.

죽으로 일단 속을 달래주고요..

 

 

제가 좋아라하는 멍게와 생굴이 나와주었습니다.

향긋한 내음의 멍게와 고소한 싱싱한 생굴~ 아! 행복합니다 ㅎㅎ

 

 

양념을 살짝 올려놓은 야채도 한그릇 푸짐하게 나와주고요..

 

 

보통 일식집은 1인당 3만원서부터 시작하는데 이곳은 모듬회 3만원서부터 시작하네요!

이게 이집의 메리트가 아닌가 싶군요!

제가 도착했을때 저녁을 드시고 가시는분들도 많던데 식사값으로는 좀 비싼감이 있지만

내장탕을 먹어본바로는 그정도의 값어치는 하는듯 싶습니다.

 

그리고, 소주 가격도 4천원하는군요!  이전에는 3천원이었다는데 오른가격입니다.

 

 

예약을 해야만 간신히 앉을 수 있는 다찌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저도 저곳에 앉고 싶어서 전화예약을 했지만 늦어서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테이블이 11개정도가 준비되어있는 실내 모습입니다.

저녁식사 손님들이 꽤 있었는데 모두 가시고서 잽싸게 한 컷 찍어주었지요^^

 

저는 잘 안먹는 녀석인데 나온걸 다 보여드리려고 일단 찍어봅니다 ㅎㅎ

 

 

3만원짜리 모듬생선회가 나와주었습니다. 양이나 퀄리티면에서 아주 흡족합니다.

겨울철이니만큼 방어가 한자리를 차지해주시고~

광어, 농어, 도미, 참숭어가 함께 해주는군요^^

 

 

다른 각도에서 한컷!

 

 

 

아~ 때깔 좋지않나요?

빨리 입속에 넣고 싶은것을 꾹 참고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생선구이와 튀김이 회가 나온지 얼마 안되서 같이 나와주네요..

회를 먹다가 따끈한 튀김을 먹는 맛도 괜찮군요.

 

 

자! 드디어 방어를 선두로 해서 사진찍느라고 꾹 참았던것을 해소시켜줍니다 ㅎㅎ

 

 

 

갑오징어를 이용해서 이쁘게 만드셨네요!

 

농어도 한점 먹어주시고~ㅎㅎ

 

 

 

 

 

 

 

 

오징어무침 소면도 나오네요~

회와 다른것에 정신이 팔려서 신경을 못써줘서 미안하다^^

 

 

마끼와 김밥도 나와줍니다.

3만냥에 일반 일식집에서 1인당 코스로 먹는것처럼 격식은 다 차려주십니다 ㅎㅎ

 

 

 

김밥안에는 일식집답게 회가 들어가 있어요~

쪼아! 아주 쪼아~ ㅎㅎ

 

 

국물이 먹고 싶어서 따로 시킨 7천원짜리 내장탕입니다.

내장탕도 맛이 훌륭하더군요!

 

내장도 섭섭하지 않게 들어있습니다.

빙고는 내장도 무지 좋아라한다지요? ㅎㅎ

 

 

이렇게 3만원으로 둘이서 배부르게 일식집의 맛을 보고 왔답니다.

일반적인 저렴한 횟집에서도 2~3만원을 줘야 회를 먹을 수 있는데, 3만원으로 일식집의 격식에 맞게 먹고오니 행복하더군요!

물론, 정통 일식집에 비교하시면 곤란한거 아시지요?

그래도, 어설픈 일식집에서 먹는것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이곳을 좋아라하는 분들의 이유중 하나였던 고니와다(해삼내장)을 이제는 안하신다는겁니다.

해삼내장에 회를 풍덩 빠트려서 먹고 싶었는데.. 저번달까지도 나오는걸 보았는데 ㅠㅠ

정말 아쉽더라구요.. 이집의 특색이자 특미였던것을 안하신다니 좀 섭섭하더라구요..

그래도, 이 가격에 이정도면 앞으로도 계속 나고야를 찾을 이유는 충분한거 같네요!

 

부담없이 회 한점에 일식 분위기를 내면서 드실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자! 그럼 이제 찾아가는 방법을 같이 알아볼까요~

 

 

지하철 4호선 회현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3번출구만 찾으시면 거의 다 오신겁니다 ㅎㅎ

 

 

3번출구로 나오시면 정면으로 보이는 모습이에요!

30여미터만 걸어가면 목적지에 도착한답니다^^

 

 

 

저기 HOLLYS 커피숍 보이시죠?

대한전선 빌딩이라는데 거기 지하에 나고야 일식이 있습니다.

 

 

 

 

지하로 걸어내려가시면..

 

 

이렇게 나고야 일식집을 만나실 수 있는거죠? ㅋㅋ

 

가격이 오른 티가 좀 나죠? ㅎㅎ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숫자나 맨아래 손가락모양을 눌러서 추천해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