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산본] 산본 일식집 삿뽀로

첫빙고 2011. 2. 28. 09:05

오늘은 산본역 중심상가에 위치한 일식집 삿뽀로 입니다.

작년에 한번 다녀왔는데 그 당시엔 카메라를 갖고 있지않아서 먹고만 왔는데

이번에 다시 방문할 기회가 되서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

 

이 곳 역시 제가 알고 있는 지인의 단골집이라서 일반적으로 나오는것과 틀릴 수 있어요!

단골을 못만들었을때는 이렇게 단골인 지인을 알게되어도 좋아요 ㅎㅎ

하지만, 많이 틀리진 않을테니 염려는 안하셔도 되구요^^

 

군포시청 건너편쪽에 있는데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제가 조금 늦게 도착했더니 이렇게 세팅이 된 상태로 대기중이었습니다.

상세히 말씀드리면 지인들께서 저 사진찍으라고 안건드리고 기다리고 계셨지요 ㅎㅎ

이렇게 도와주시는 고마운분들이 주위에 계셔서 제가 맛집 블로거로 활동 할 수 있지 않나 싶어요!

 

 

 

 

이날은 지인이 특별히 발렌타인21년산을 가지고 오셨네요!

오호~ 빙고가 요즘 입이 호강을 하는군요..

저번에 파스타에 이어서 양주까지 맛을 보다니~ 앗싸!^^

 

10여년전에 제가 처음으로 양주를 먹었는데 그게 발렌타인30년산이었답니다.

그당시 사장님께서 키핑해놓으신거였는데 그렇게 비싼 술인줄도 모르고 사장님 기다리다가 다 마셔버렸다는 ㅋㅋ

 

 

본격적인 회가 나오기전에 한잔하면서 먹어줄 안주거리..

 

 

복어껍질과 피조개 옆에 붙어있는 부위로 만든 초무침.

 

 

도미, 농어, 광어등의 모듬생선회

 

다들 아시는 회이니 그냥 사진으로 한번 드셔보시지요~^^

 

 

 

 

 

 

 

 

 

 

 

 

속살이 보이는 것처럼 안이 들여다보이네요^^

 

 

2차로 나온 해산물

문어  멍게 개불 관자등이 보이는군요..

 

 

 

 

하나씩 제 앞접시로 옮겨서 술 한잔씩 해줍니다~

 

 

메로구이 시사모등이 또 나와주고요~

 

 

한정식집에서도 구경을 못했던 생선구이를 일식집에서 맛보게 되는군요 ㅋㅋ

 

 

시사모 알이 꽉 차있군요!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경험삼아 한입^^

 

 

 

 

 

 

 

 

 

저희가 먹은 가격에는 나오지 않는것이지만 단골이라는 특혜로 송이찜을 맛보게 되었네요!

 

 

 

 

송이는 자연산 송이를 쓴다고 합니다.

 

 

송이찜 안에서 나온 내용물을 송이를 다 먹고나서 찍게되었네요..

은행 생우 곤약등이 자연산 송이와 함께 들어있었는데 처음에는 맛이 이상스러웠는데 마시다보니 입안에 감기면서

또 마시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군요! 건강에 좋을거 같아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요 ㅎㅎ

 

 

누룽지맛을 낸건데 이름이 뭐였더라..^^;

 

 

튀김도 나와주시고요..

깻잎튀김을 좋아한다는 지인이 설정샷 한번 보여주시고^^

 

 

정리가 될때라 알밥이 나와주십니다~

 

 

밥 비비는데 일가견이 있는 지인이 맛있게 비벼서 보여줍니다!

맛있어 보이지요?

 

 

 

회와 해산물종류가 조금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지만 아무래도 저희가 먹은게 조금 아래가격이다보니^^

그래도 단골 지인과 함께여서 가격대비 잘 먹고 온 하루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대화 삿뽀로 복수사 이렇게 말하고 싶군요^^

일식집이나 참치집은 본인의 단골집이 최고라는거 아시죠? 더 많은 단골집을 갖고 싶은 먹보 빙고였습니다 ㅎㅎ

 

 

삿뽀로는 2층에 있습니다.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주시면 격려가 됩니다!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