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남이섬] 닭갈비만 있지 않아요! 우렁쌈밥도 있어요~

첫빙고 2011. 3. 2. 09:37

남이섬 주차장 안쪽에 자리잡고 있는 우렁요리 전문점인 우렁쌈밥마당 입니다.

남이섬이나 춘천하면 닭갈비만을 떠올리고 실제로 그런집들이 많이 보이지요?

이쪽도 주위는 숯불 닭갈비집들이 많이 보이는데 홀로 우렁요리를 내걸고 있는집이 있네요.

 

닭갈비도 맛이 있지만 혹여 닭갈비 외에 다른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가보실만 할듯..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일부러 찾아가기보다는 근처에 가셨다면 겸사겸사해서 식사하시길!

저는 일부러 찾아가 보았다지요? ㅠㅠ (이 글을 소개하고 같이 가준 그분께서 보시면 전 사망?^^)

 

주 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49-2

 

 

쌈밥외에도 해장국과 만두전골도 우렁으로 하는군요!

 

 

우렁이 칼슘성분이 뱀장어나 잉어보다 더 높네요..

대소변을 잘나오게 하는걸 제외하면 저한테 다 좋은거네요^^

 

 

 

 

천년을 사는 학이 자주먹었다는군요.. 일부러 찾아서 먹은걸까요?

아마도 먹을수 있는게 그거라서 먹은건 아닐지 ㅎㅎ

남성 스테미너에 좋은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쌈밥은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원래 쌈밥1인분하고 초무침을 먹으려했는데 어쩔 수 없이 쌈밥2인분과 초무침을 시켜봅니다.

생각해보니 저에게 필요했던건 해장국이었는데..쩝..

 

 

기본반찬과 우렁초무침이 먼저 나와주네요.

국물은 괜찮았고(제가 해장이 필요해서였을까요?^^) 다른 반찬은 일반적..

 

 

 

 

맛은 골뱅이 무침과 같은 맛인데 내용물이 우렁이라는게 틀린거 같네요~

이곳에 주민분들이 많이 찾아와서 어쩔땐 재료가 떨어져서 초무침을 못먹고 올때도 있었다고 하는데..믿어줘야겠지요? ㅎㅎ

 

 

건강식이라니 한 입 드셔보세요~^^

 

 

쌈밥용으로 나온듯한데 우렁초무침도 같이 싸먹어도 좋지요!

 

 

 

 

우렁쌈이 나와주었습니다.

 

타기전에 수저로 슥삭슥삭 비벼줘야겠지요~

 

 

 

 

 

 

밥위에 올려서 먹어줘도 괜찮고..

 

 

 

 

 

 

 

 

이렇게 쌈을 싸서 먹어도 좋고요..

빙고는 쌈을 잘 싸먹지 않는편이지만 이름이 우렁쌈밥이니 싸먹어봅니다 ㅎㅎ

 

 

 

 

 

 

당진쪽의 우렁쌈밥집이 제 입맛에는 더 맛나긴 했는데 사람마다 입맛이 틀릴테니...

(이날 저의 컨디션이 엉망이서 입맛이 써서 더 맛나게 못먹었을 수도 있었다는점 참고^^)

일부러는 아니고 남이섬근처 가셔서 숯불닭갈비가 아닌 다른음식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찾아가보세요!

 

 

 

 

 

 

식사 후에 나오면서 가게 길건너편으로 보이는 남이섬 들어가는 배를 찍어보았습니다!

일종의 인증샷이라고 할까요? ㅋㅋ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주시면 격려가 됩니다!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