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구리] 소풍갈비 정육점식당

첫빙고 2011. 8. 15. 12:39

구리 동구릉입구 주차장옆에 위치하고 있는 소풍갈비 정육점식당입니다.

그분의 말씀에 의하면 뛰어나지 않지만 그렇다고 많이 뒤떨어지지도 않고,

그나마 괜찮은 가격에 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는곳이라고 합니다!

 

이날 그분께서 돼지갈비가 무척 땡기신다며 이집에 가보자고 나서더군요!

어쩔 수 있겠습니까? 카메라 가방 하나 둘러메고 그분이 안내하는데로 나섰습니다 ㅎㅎ

 

소풍하면 수원쪽에 한우가 괜찮은 집이 생각나는데 그런형태의 집일거라고 생각되어지네요!

 

 

 

 

규모는 꽤 크더군요! 금요일 늦은 저녁이었는데 다 드시고 나오는 손님들이 좀 있더군요.

주차장은 동구릉 주차장을 사용해서 넓구요 ㅎㅎ

 

점심특선을 먹을 수 있는 이내 신세 ㅎㅎ

 

돼지갈비 250g에 1만2천냥이면 괜찮은 가격인가요?

 

 

 

돼지갈비 2인분 와주시고..

 

밑반찬 세팅되주시고..

빙고는 양념게장을 좋아라하는데 양념맛이 먹을만해서 리필을 요구했더니만

추가는 돈을 내야한다네요..헐~~

아무리 물가가 하늘로 치솟고 있지만 이건 뭐 ㅠㅠ

 

먹을만은 했지만 돈을 더 내고 먹을정도의 맛은 아니었는데..쩝

메뉴판이 멀리있어서 다시 자세히보니 게장추가 2천냥이라고 써있더군요.

안먹고 만다~ 쳇!

 

 

 

돼지갈비에 충실하기로 했습니다. 

 

 

 

 

 

 

 

 

 

 

 

요런 뼈를 뜯어줘야 고기좀 뜯었다고 할 수 있겠지요? ㅎㅎ

고기맛은 괜찮더군요!

너무 고급스럽지 않은 그냥 가까운곳에서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가족들과

돼지갈비가 땡기실때 한번쯤 찾아가볼 만하겠네요!

 

 마무리로 공기밥과 냉면을 시켰습니다.

더운여름이라 수박이 같이 나오는군요..수박이 안나와도 좋으니 고기먹은 손님은 좀 싸게 받으시지 ㅠㅠ

 

냉면에 고기를 같이 먹어주면 맛이 배가 되는건 아시죠?^^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주시면 안될까요?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