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평촌] 참다랑어 참치의 참 맛! 참!참!참!

첫빙고 2012. 8. 10. 07:00

예전 의왕에 있을때 먹어보고 평촌으로 이전한 뒤에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마사모또에서 참치회의 맛을 느꼈습니다.

참다랑어의 향연을 한번 보시겠습니까?

 

그전에 저는 마사모또의 지인이며 단골입니다!

예전부터 말해오는것이지만 일식집이나 참치집은 단골이 최고입니다^^

 

이전에 올렸던 사진들을 보시고 똑같이 안나온다고 뭐라 하시는분들이 꽤 되시는가보더군요!

제가 괜히 미안해지더라구요 ㅠㅠ

 

제가 단골이며 지인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나오는것보다 좀 더 잘나왔다는거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똑같이나오면 단골이 섭하잖아요~~~ㅎㅎ

 

 

 

 

 

더운날이라고 모밀이 나와주는군요.

 

첫번째 접시가 나왔습니다.

참다랑어의 향연입니다.

 

 

 

 

 

 

 

 

 

 

 

 

해삼 내장도 나오구요..

 

요렇게 맛나게 먹어주면 됩니다 ㅎㅎ

 

 

 

훌륭한 해산물들이지만 참다랑어 참치에 밀려서 찬밥신세(?) ㅋㅋㅋ

 

내장부위를 가져다 주는군요.

역시 내장도 맛납니다.

 

 

 

 

 

 

참치만 먹으면 질린다며 회도 가져오네요..

일식집에서 참치메뉴를 먹으면 좋은게 이렇게 회도 나온다는 점입니다. 물론 가격이 좀 나가지만요^^;

저는 절대로 참치만 먹는다해서 질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ㅋㅋ

 

 

 

 

삭스핀 맛을 내는거라고 하던데 까먹었습니다 ㅋㅋ

 

 

언제 먹어도 좋은 돌멍게

 

 

 

 

 

 

마지막에 술 한잔 더 하고 가라며 내어주신 안주입니다.

저 단골이자 지인이라는거 다시한번 강조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참치와 해산물 푸짐하게 잘먹고 왔답니다!

부러우시죠?^^

 

 

다른분들도 저마다 단골집이 있으실겁니다.

그곳에서 판매하지 않는 음식을 가져가서 조리 및 먹게 해달라고 부탁하여 드시는분도 있으실거고

뭘 하나 더 주거나 예약을 안해도 방을 내어주는 등의 특혜등을 보시지 않으신지요?

 

제가 처음 가거나 친하지 않는 음식점가서

"저번에 보니 다른분 음식 재료 가져와 조리해줘서 먹는거 보았으니 나도 해주세요~"

  라고 말했는데 안들어준다고 불친절하네 차별하네 하며 땡깡 피우면 그게 맞는걸까요?

 

 

명품 참다랑어 사시미 메뉴였습니다.

메뉴명처럼 정말 명품을 먹고온 기분이네요~

메뉴판은 이전에 올린글 참고해주세요^^

 

저는 단골이자 지인이라 특별히 더 나왔다는거 다시한번 강조드립니다 ^^;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