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구리] 통큰막창 인창점

첫빙고 2012. 10. 22. 06:30

집근처에 한달전쯤 막창집이 오픈을 했습니다.

원래 제주흑돼지집이 있었는데 그곳이 문을 닫고 통큰막창집이 생겼네요!

앞쪽의 마포갈매기 집이 손님들을 끌어모으다시피 했는데 이 막창집이 생기면서

손님을 양분하는 듯 보이더군요..

 

궁금해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막창집이니 돼지막창 2인분을 시키고서 기본찬을 받습니다.

막창은 소막창보다는 돼지막창이 맛나더라구요!

 

 

냉동막창이군요.. 대구에서 먹었던 생막창이 조금 생각나네요^^

 

 

가격대는 무난한거 같습니다. 중량표시가 없는것이 좀 아쉬움이..

 

 

이 집은 무제한 써비스때문에 손님이 많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계란찜, 된장찌개가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라면도 직접 끓여먹어야 하지만 무제한 리필이 되네요!

거기다가 어린이 동반 테이블은 음료수 1병까지 공짜~^^

 

단체로 오신 손님들을 보니 라면부터 끓여드시면서 고기를 기다리더군요..

빙고는 2명이 갔으므로 메인에 충실하기 위해서 안시켰어요!

 

 

소곱창, 삽겹살, 갈매기살만 국내산이네요!

미국에선 막창을 안먹나보지요?^^

 

 

서비스안주중에 껍데기도 있던데.. 한두점 먹고는 말았습니다.

이유는 말씀안드려도 아시겠지요? ㅎㅎ

 

 

이제 냉동막창을 올려놓고 굽기 시작합니다!

 

 

 

 

먹기전에 한상 차림 한번 찍어봅니다!

 

 

무제한 리필이 된다는 된장찌개와 계란찜..

오늘은 손이 잘 안가지네요^^;

 

 

 

 

 

먹기좋게 익어가는 모습~

 

 

 

깻잎과 무우를 1세트로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그 위에 막창과 소스를 올려서 먹어봅니다.

돼지막창은 소스의 맛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지나다보면 항상 이렇게 손님이 많답니다.

근처 직장인분들도 많지만 가족손님들이 더 많은거 같아요!

 

무제한리필 서비스 품목이 있어서 가족분들이 잘 찾으시는듯..

막창은 빙고의 입맛에는 만족스럽지 못하였는데 그외 다른 고기들이 맛이 있겠지요? ㅎㅎ

 

아마도 대구에서 먹었던 그 막창맛에 입맛이 올라가서 그런가봅니다~

기대도 컸던 이유도 있겠구요?

 

가까운 근처에서 가족들이나 회사 회식으로 저렴하게 고기를 드시기에는 나쁘지 않을듯..

(무한리필 서비스가 있으니까요 ㅎㅎ)

 

그리고, 빙고의 입맛에는 좀 그랬지만 많은분들이 찾고 있으니 무언가 이유가 있을겁니다.

 

고기를 먹으러는 다시 한번 가보겠지만 막창은 예전에 올렸던 근처의 막창집으로 갈거같아요^^

 

이상 집에서 가까운 막창집인 통큰막창집을 다녀온 빙고였습니다!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