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서울·인천 맛]

[안암동] 고려대 부대찌개 맛집 비야

첫빙고 2012. 10. 26. 06:30

오늘은 고려대학교 근처에 부대찌개로 유명한 맛집 'BIYA(비야)' 입니다.

그동안 2~3번 다녀왔는데 오늘 점심으로 먹으면서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찍어봤어요!

 

위치는 고려대학교 후문쪽..안암동 고려대병원 후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또 하나의 비야가 있는데 이곳 사장님의 형님이 하는곳이라고 하더군요.

 

 

 

소세지와 떡, 당면, 치즈, 당면 등이 들어간 부대찌개 3인분이 나와주었습니다.

 

 

라면사리(500원)도 하나 투하해주고요~^^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그런가? 어째 맛나보이지가 않네요 ㅎㅎ

나중에 카메라들고 가서 더 맛나게 찍어봐야겠어요~

 

 

밥이 적어보이는거 같은데 식사를 다하고나면 배가불러요..

그래도 모자르신분은 리필하시면 공짜로 주신답니다^^

이거 공짜를 너무 좋아하는거 아닌가모르겠네 ㅎㅎ

 

 

감자튀김과 노란무 무침도 나옵니다.

 

부대찌개가 익어가는 동안 감자튀김을 먹어주고 있으면 되요..

리필도 해주시는데 이녀석때문에 더 배가 부른거 같아요 ㅎㅎ

 

사진상으로는 별로지만 정말 맛있게 끓고 있습니다.

(다음에 기필코 맛있게 찍어올께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음료수도 1병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가격도 참 착하지요?

서울에서는 이제 왠만한 음식은 6천원인데 학교근처라 그런지 5,500원이고

라면사리도 500원밖에 안해요~

 

밥 추가는 1천원이라고 되어있지만 그냥 주시더라구요..

저녁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요.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있고요..

 

 

안암동 고려대 부근 부대찌개 맛집 비야의 외관모습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그렇고 카페형태의 모습이에요..

 

'비야' 가 무슨뜻인지 여쭈어봤더니 사장님의 세레명이라고 하더라구요^^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