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서울·인천 맛]

[사당] 일번지 포장마차

첫빙고 2012. 12. 3. 06:30

사당에 괜찮은 포차가 있다고 하여서 2차로 다녀온 일번지 포장마차 입니다.

사당역 10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다 EDIYA 커피숍이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여요!

 

전작이 과해서 취한데다 비도 오고해서 바깥모습은 못찍었네요^^

전 번 : 521-2025

주 소 :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30-3 

 

늦게 들어갔더니 먼저 한잔하고 있으라며 주고 가셨다고 하네요^^

 

 

아담한 분위기의 실내모습입니다.

 

 

메뉴는 막회와 시골돼지볶음 딱 2가지이고 가격도 2만원으로 동일하네요.

다른분들의 사진을 보니 돼지볶음도 먹음직스럽더군요.

 

 

막회가 나왔습니다! 

 

전작이 있어서 흔들거리네요 ㅎㅎ

 

고추, 무순, 양상추, 팽이버섯등과 날치알이 조화를 이룬 모습이네요!

 

 

 

 

 

 

 

 

찌그러진 냄비에 나온 미역국도 좋았구요~

 

 

숭어회를 주로 사용하는데 콩가루랑 먹는맛도 일품이지요~

맛있게 잘 먹고왔네요!

 

행복하라는 행복 바이러스를 발산하시는 멋쟁이 사장님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사당역쪽에서 간단히 한잔하기 좋은곳이라 생각되어지네요!

 

사당의 1번지 포장마차 맞습니다 ㅎㅎ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