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서울·인천 맛]

[신논현] 겨울철 별미 과메기로 유명한 인동상회(포항집)

첫빙고 2012. 12. 7. 06:30

강남인 신논현쪽에서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찾아가본 강남 과메기 맛집인

인동상회 에 가보았습니다.

 

처음에 무얼 먹을지 고민하다가 제철 별미인 과메기를 아직 먹어보질 안아서 결정한곳으로

신논현역 교보타워 사거리에서 가깝습니다.

 

카메라를 소지하지 않아서 그냥 맛있게 먹을까하다가 스마트폰을 꺼내들었네요^^

 

 

 

과메기 34,000원

강남답게 가격이 좀 나가는군요^^;

야채가 푸짐하게 나오네요!

 

 

기본찬에 번데기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과메기는 장 맛도 좋아야하지요~

 

양이 얼마 안되보였는데 쌈과 같이 먹다보니 배가 어느정도 차더라구요..

 

 

사실 다른 쌈은 필요없고 돌미역과 쪽파정도만 있으면 충분해요!

요렇게 먹으면 비린맛을 싫어라 하시는분들도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과메기를 좋아하는 빙고는 이렇게 과매기만도 먹어봅니다.

기름진 녀석이 고소하던걸요^^

 

청도한재미나리전 (20,000원)

청도가 미나리가 유명해서 한번 맛보고자 시켜보았는데 괜찮더군요.

 

일행이 더 와서 추가 1인분 더 시켜보았습니다.

야채등은 원하면 계속 리필해주시더라구요..

빙고 일행은 돌미역만 있으면 되기에 다른 쌈은 돌려보냈습니다 ㅎㅎ

 

포항에서 학교를 나온 일행이 맛이 괜찮다고 하는걸 봐서는 강남쪽에서 이름이 알려질만 하네요..

 

참으로 여러가지 메뉴를 하는 곳입니다.

상회라는 상호가 그래서 딱인거 같아요 ㅎ

 

 

숙취해독에 좋은 아스파라긴산이 과메기에 엄청 많이 들어있답니다~

그래도 과음하면 다음날 힘든건 다 아시죠?^^

 

 

끝까지 가서 보면 아래 사진의 모습이 보입니다.

 

이 사진은 다 먹고서 나올때 찍어서 빈자리가 보이는데 들어갈때는 꽉 차 있어서

빙고는 방에 들어가서 먹었답니다.

일본 손님을 모시고 온 회사일행도 있고 연인들도 있고..

겨울철 별미이다보니 과메기들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정말 많은 메뉴를 하고 있지요?^^

매운닭발, 백숙등은 좀 아이러니한 메뉴네요 ㅎㅎ

식사류의 소고기국밥 정도를 제외하고 거의 국내산이더군요.

해산물들은 지역 이름까지 써있더군요.

 

강남 신논현쪽에서 과메기 맛을 보시고 싶으신분은 인동상회 괜찮을거 같네요!

 

 

 

 

주 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746-1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