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서울·인천 맛]

[신천역] 생고기가 맛있는 신천 김치찌개 맛집 큰양푼집

첫빙고 2013. 2. 5. 06:30

정말 오랜만에 신천역쪽 나들이를 했네요!

신천역쪽에는 오래전부터 이름을 알리고 있는 김치찌개 맛집이 몇군데 있는데요..

빙고는 오늘 오픈한지 몇개월 안된곳을 다녀와봤어요!

원조집등 오래된 곳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새로 생긴집에 가서 모험을 해보고 싶기도 해요^^

 

간혹 이렇게해서 빙고~~를 외칠때도 있는데..바로 이날이 그런날이었습니다.

오래된 집들이 자만하면 오늘 다녀온 큰양푼집이 새로운 신천 김치찌개 맛집으로

등극할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하고 왔어요!

더 정확히 말하면 신천 김치찌개 생삼겹살 맛집이 되겠군요..

그 이유는 아래 글을 더 보시면 아시게됩니다^^

 

 

 

신천 김치찌개 맛집 큰양푼집의 모습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맨아래에 지도와 함께 설명을 드리겠지만 좀 안쪽에 위치해 있는점이 아쉬웠지만

맛만있다면야 몇미터 더 걷는것쯤이야~ㅎㅎ

 

 

얼마나 자신이 있길래 김치찌개 참 잘하는집이라고 붙여놓았을까요? ㅋㅋ

큰 양푼에다가 떡사리랑 라면사리 넣어서 먹으면 괜찮겠는걸요~

하지만, 빙고는 굶주린 배를 먼저 채워야했기에 먼저 생삼겹살을 시켜봅니다!

 

 

금요일 저녁이라서 그런가요? 손님들이 제법되네요..

나중에 물어보니 가게 위치가 안쪽이라 많은 분들이 몰라서

점심때 식사하셨던 손님이나 한번 다녀가셨던분들이 또 찾아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해서 단골들이 생기고 하는거겠죠?

 

 

생삼겹살이 돌판위에 올라가줍니다.

 

가까이 한번 보실까요?

 

 

친절한 빙고가 더 가까이 한번 찍어드립니다 ㅎㅎ

 

같이 간 일행들이 고기에 관해서는 누구한테 뒤지지 않는 매니아들인데 좋은 고기를 쓴다고 말하는데

기대감이 상승하는군요^^

 

일행들의 말을 참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주인장에게 물었더니 어찌알았냐며 말해주던데 좋은 고기 맞습니다 ㅎㅎ

 

 

요것이 한상 차림입니다.

 

 

생삼겹에 김치와 콩나물 무침을 함께 하면 맛이 배가 되지요~

 

 

김치와 함께 생삼겹을 구워줍니다~

 

 

 

먹기좋게 잘라주고요~

 

 

 

자! 이쁘게 단장한 생삼겹살과 김치입니다^^

 

 

 

다른방향에서도 한컷!

오랜만에 사진을찍다보니 많이 찍게 되네요 ㅎㅎ

 

고기를 먹을즈음해서 콩나물도 같이 올려서 먹어줍니다.

이 방법은 서빙해주신분이 알려줘서 그대로 따른겁니다^^

 

어때요? 맛나보이시나요?

김치찌개가 메인인 곳인데 이거 생삼겹살이 더 인기가 있을거 같은 예감입니다.

이렇게 좋은 생삼겹살을 쓰는곳이니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도 좋은녀석일거라는 생각이드는군요.

 

 

한쌈 드셔보실랍니까?^^

 

 

오랜만에 맛있는 삼겹살을 배불리 먹었네요.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서 안시킬 수 가 없어서

이집의 메인인 옛날 생돼지 김치찌개를 시켜보았습니다.

 

가게 상호처럼 정말 큰양푼에 나오는군요^^

 

 

 

국물만 많은거 아닌가 싶어서 국자로 떠올려보니 안에 내용물도 튼실하군요.

처음에는 무언가 빠진듯한 맹맹한 맛이라서 이거 잘못시켰나? 했는데

좀 더 끓여서 먹으니 제대로 된 김치찌개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하여튼 성격이 급해가지고서리 ㅋㅋ

 

 

 

생삼겹이 좋았던만큼 돼지 김치찌개도 만족을 주는 맛이네요.

 

근처를 보니 주택가던데 가족끼리 반주하며 저녁식사로도 괜찮을 듯 싶고

점심때 직장인분들 점심식사로 신천에서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무엇보다 메인인 김치찌개를 뛰어넘을 듯한 생삼겹살은 저녁 직장인들의 안주로 제격일듯 합니다!

 

부디 초심을 잊지않고 계속해서 좋은고기를 들여와서 많은 분들께 좋은 고기맛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신천역 4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시면 맥도날드 골목이 나옵니다.

거기서, 신천역에서 맥도날드 온 거리만큼 그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시면 왼쪽편에 큰양푼집이 보여요!

앞의 가게때문에 간판이 앞에까지 안가면 안보이는데요..

신협있는데 까지 가면 보이실꺼에요..가게앞은 무슨 서점이 있더군요.

 

간판이 멀리서 잘 안보여서 그렇지 찾아가기는 쉬워요!

참고로, 영업시간은 09시30분~새벽2시까지라고 하더군요..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