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강원도 맛]

[고성]화진포 메밀막국수 본점

첫빙고 2013. 3. 20. 06:30

삼일절 연휴를 맞이하여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먼저 화진포쪽으로 가서 화진포 메밀 막국수 본점에서 첫식사를 했어요!

 

만일 막국수집에 가게된다면 알고 있는 몇군데중에 한군데를 갈 생각이었으나..

첫 일정이 화진포부터 시작을 하게되고 제가 전에 살던 안양권인 산본에도 체인점이

있다는 말을 듣고서 즉흥적으로 화진포 메밀막국수 본점을 찾게 되었답니다. 

 

 

 

조금은 외딴곳으로 보이는곳에 혼자 떡하니 자리잡고 있더군요^^

 

 

점심시간을 조금 넘긴시간이지만 손님들이 제법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식사하고 사진 오른쪽으로 보이는 공사중인 비포장길을 따라가면 화진포 성으로 갈 수 있어요.

 

 

 

명태식해 비빔막국수가 눈에 확 뜨이는군요!

오늘은 아무래도 저녀석을 먹을거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메밀의 효능은 익히 알고들 계시겠지요?

 

명태식해만도 맛이있는 음식인데 수육과 같이 먹으면 정말 더 맛나겠네요^^

 

빙고는 아쉽지만 수육은 포기하고 비빔막국수와 만두+전병 을 시켜보았습니다.

 

 

일부 손님들이 식사 후 나간 뒤 조금은 평온해보이는 모습입니다 ㅎㅎ

 

편육은 당일 삶은 고기만 사용한다는군요..

앞으로 1박을 더 해야해서 명태식해 포장은 포기했네요..

 

먼저 만두+전병이 나왔습니다.

 

 

 

 

 

명태식해

요놈 참 맛이있습니다.

 

만두도 괜찮았구요..

 

전병 역시 기본은 했습니다.

 

 

명태식해가 들어간 비빔메밀 막국수입니다. 

 

동치미국물도 같이 나와서 드시다가 물국수로 드실 수도 있어요!

 

이렇게 비벼서 맛있게 드셔주시면 됩니다~^^

 

 

 

양념도 적당하고 명태식해가 같이 입안에서 씹히니 그 맛이 빙고 입맛에는 딱이네요!

 

이렇게 강원도 여행의 첫식사를 깔끔하게 마치고 다음 여정을 향해 일어났어요~

 

입구에는 명태식해와 메밀차등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좀 사올껄 하는 후회가 ㅠㅠ

 

 

지점이 여러군데 있네요..

 

이곳의 명함 뒷면은 약도가 아니고 지점이 나와있어요!

본점과 같을지는 모르겠으나 가까운 곳에서 화진포 메밀 막국수의 맛을 한번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