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경상도]

[거제도] 거제도 여행에서 즐기는 바다 낚시 체험 상상속의 낚시

첫빙고 2014. 11. 12. 06:30

거제도 바다 배 낚시/상상속의 낚시/거제도 바다낚시 체험/거제도 여행/

 

거제도 여행에서 바다 낚시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상상속의 낚시를 이용하면 낚시대, 크릴미끼를 무료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번거롭게 준비할 필요도 없고

편히 거제 바다낚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제 소개해드린 우리들회식당과 연계되어 있어서 바다낚시에서 직접 잡은 생선을 요리도 해준다고 하네요.

우리들회식당 소개보기

 

 

요금은 성인(중학생 이상) 50,000원, 소인 40,000원

출항시간 (운항시간 3시간) 06~09시, 10~13시, 14~17시

 

 

거제어촌민속 전시관과 거제조선해양문화관이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해안도로를 따라

거제요트학교쪽으로 3분정도 걸어가시면 상상속의 낚시 배가 대기하고 있어요.

 

 

 

오늘 저의 일행이 타고갈 상상속의 낚시 해모수 배가 보이네요.

 

승선정원이 22명으로 일반 낚시배보다 커서 배멀미등의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저도 약간 걱정했는데 괜찮더라구요.

 

몇일전 포스팅한 관광호텔 상상속의 집 낚시 전용선이라고 되어있네요.

 

거제요트학교등을 뒤로 하고 바다낚시하러 출발~

 

 

이렇게 낚시대가 준비되어있어요.

나중에 마음에 드는 자리에 서서 낚시를 즐기시면 됩니다.

 

 

선장실도 잠깐 찍어주고요~

 

 

새우미끼를 준비해 놓으시더군요.

 

 

가다보니 어제 숙박한 상상속의 집이 보이네요. 옆쪽에 대명리조트도 보이고..

 

 

 

 

 

 

 

가다보니 재미난 광경이 보이더군요.

유조선을 통해 배들이 주유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선장님이 미끼를 끼우는 방법을 설명해주십니다.

머리쪽부터 해서 바늘을 끼워주라고 들은거 같습니다.

 

 

한 낚시대에 3개를 끼우네요.

 

 

양쪽 사이드에서 낚시를 시작합니다~

 

월척의 꿈을 안고서 낚시를 시작하는 일행!

결과적으로 작은녀석 3마리정도 잡았다는..ㅎㅎ

 

 

전갱이가 잡혀 올라옵니다.

 

 

여기저기서 고기들을 낚아올리네요.

 

 

 

 

 

 

큰녀석도 잡히고~

 

 

1타 2피하시는 분도 있네요.

 

 

 

 

 

선장님께서 전갱이를 손질해 놓으시네요.

 

이 사진은 뭘까요?

 

물고기를 잡아서 날아가는 녀석을 순간포착해봤어요^^

 

 

 

 

 

남들은 손맛을 보며 월척의 꿈을 갖고있을때 저는 룰루랄라~ 하며 옆에서 사진 찍으며

물고기 못만지는분의 잡은 물고기를 낚시대에서 빼주는 작업했답니다.

 

저희가 맛을 볼 회를 떠주시네요..

 

 

 

바닷배위에서 직접잡은 물고기를 회떠서 먹는 그 맛은 꿀맛이네요^^

 

거의가 초보였는데 다들 손맛을 보시더군요.

물고기를 손으로 못만지는 분도 몇마리씩 잡는걸보니 포인이 좋은곳으로 안내해주시나봐요^^

 

많이 잡혀서 그런가? 서해에서 하는 바다 낚시보다 더 재미나던걸요.

 

거제도 여행에서 상상속의 낚시를 통해 배낚시 한번 어떠세요?

 

 

 

 

 

 

 

 

아래 하트 모양(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포스팅하는 빙고에게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