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경상도]

[거제도] 거제도 상상속의 집에서 숙박하며 즐기는 수제빅버거와 거제도 여행

첫빙고 2014. 11. 8. 06:30

거제도 여행 가볼만한 곳/거제도 여행 숙박할만한 곳/거제도여행 할인/외도 유람선 할인/외도팡팡/거제도 상상속의 집/거제도 빅버거/장사도팡팡

 

거제도 여행을 상상속의 여행통해서 1박2일로 다녀왔습니다.

 

상상속의 집에서 1박을 하면서 그곳에서 연계된 외도와 바다 낚시 그리고,

별에서온 그대의 촬영지로 유명해진 장사도까지 다녀왔어요.

외도팡팡/장사도팡팡을 검색하시면 할인된 가격에 유람선을 예약하실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오늘은 관광호텔 상상속의 집에서 먹은 수제 빅버거와 숙소 소개를 해드릴께요.

상상속의집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의 숙소 상상속의 집입니다.

바다쪽 이쁜 풍경을 함께 할 수 있겠네요.

전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먼길 오느라 배가 고프니 배를 채우러 고고~^^

 

 

제주도에 빅버거가 유명한건 알았지만 거제도에도 빅버거가 유명한줄 처음알았어요.

상상속의 낚시 선상체험은 내일로 예약이 되어있답니다^^

 

빅버거 영업시간은 11시30분 부터 21시까지고 주문은 19시30분까지 받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옥외가격표시제가 마음에 들어서 한컷!

 

 

3층 레스토랑으로 향합니다.

 

상상속의 여행 보시면 거제도 여행에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듯..

 

12시즈음 들어갔는데 이미 드시고 계산하는 손님들이 계시네요.

 

저는 바닷가가 보이는 창가에 앉았는데 햇볕때문에 사진을 찍지는 않았어요.

 

빅버거 A세트 주문

 

지옥의 맛을 느끼는 이벤트와 한판을 다 먹는 이벤트가 있네요.

지옥의 불맛은 느껴보고 싶은데 한판을 다 먹는 무리수는 두고 싶지않군요^^

 

환타를 좋아하지만 사이다와 콜라중에 선택해야 하기에 콜라 선택.

 

23cm 라는 웰빙 수제 빅버거 (3~4인용)

 

크기가 가늠이 안될듯 하여 비교샷 한컷!

이 큰걸 일반인이 다 드시는 분이 있을까요?

 

 

 

호주산 청정 소고기 패티로 만들었다고 하는군요.

 

너무 커서 먹기는 좀 불편하군요..

저는 요즘 소식중이라 2조각만 먹는걸로 ㅎㅎ

 

 

 

 

빅버거로 배를 채우고서 상상속의 집 주변을 구경해봅니다.

무인텔처럼 1객실당 주차장이 하나씩 준비되어있네요.

 

 

 

 

 

 

 

 

거제도의 바다풍경은 언제와서 봐도 이쁜거 같아요.

 

1층 프론트로 들어가보고요

 

 

 

상상속의 집이 풍수지리상으로 재물운, 시험운, 임신운이 있는 지형이라고 하는군요..

 

 

 

 

 

 

 

 

 

외도를 다녀와 저녁식사를 하고서 저녁에 숙소에 들어왔습니다.

 

6인 패밀리실인데 복층구조이고 여기는 2층의 2인실입니다.

창밖으로 월풀도 있더라구요.

 

아래층 모습이며 가습기도 있어요..

 

욕실모습

잠그는 장치는 없어요^^;

 

아래층에도 월풀이 준비되어있네요.

창밖으로는 바다가 보여요.

남자끼리 뭘하겠어요? 그냥 구경만 ㅎㅎ

 

 

 

면도기, 칫솔, 샴푸, 로션등 세면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란다쪽에는 바베큐시설이~

 

 

 

룸서비스도 가능하고 노래방은 24시간 가능하네요..

 

 

 

 

 

 

바구니에는 가위,집게,1회용 숟가락/젓가락/접시,물티슈등이 들어있어요.

그릴 대여비는 2만원입니다.

 

 

 

 

 

 

 

 

 

거제에서의 저녁은 이렇게 고기로 마무리 해줍니다^^

 

상상속의 집 명함 자체로 할인도 받을 수 있네요.

 

다음날 아침에 베란다쪽에 나가서 한 컷!

 

픽쳐스타일을 바꿔서 한번 찍어봤는데 카메라 뷰로 보는것보다는 덜 멋지네요^^;

 

 

거제도 팡팡지도안에는 외도, 내도, 장사도 유람선이용 안내와 주변 맛집과 관광안내등이 있으니

거제도 여행시 도움을 받으시면 될거 같아요.

물론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미리 보시는게 좋겠지요?

예약과 동시에 할인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다음편에서는 외도를 보여드릴께요^^

 

 

 

아래 하트 모양(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포스팅하는 빙고에게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