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경상도]

[남해] 남해여행 가볼한 곳 금산 보리암

첫빙고 2014. 10. 24. 06:30

남해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금산 보리암이지요!

그래서, 저도 빼놓지 않고 다녀와봤어요^^

아는게 별로 없어 따로 설명드릴건 없을거 같고 사진보여 드릴께요.

 

 

 

 

매표소에서 보리암까지 도보로 약 15분 소요되는군요.

 

초,중,고생은 무료라고 하니 좋은거 같네요.

다른곳들도 많은것을 보고 배워야 할 학생들은 그냥 관람하게 해주면 좋을듯!

 

 

 

 

땅을 밟으며 걷는길이 이리 반가운 세상이 되었어요..

 

 

 

 

 

 

 

 

 

 

관세음보살님이 상주하는 성스러운 곳이 관음성지로군요.

해수관음성지중 여수 항일암만 못가봤네요.

십여년전 친구들이 근처에 데려간거 같긴한데 암자를 둘러본 기억이 없어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분들 참고하시라고..

 

 

 

 

 

 

 

 

 

 

 

 

 

 

 

제가 요리조리 피해서 찍어서 사람들이 안보이는데 많은 분들이 기원을 하고 계셨어요.

 

 

 

희한하게 동전이 바위에 붙어있네요..

 

 

 

 

 

역시나 뒤돌아서 한 컷!

 

 

 

 

 

이곳이 태조 이성계가 기도하신 곳인가 봅니다.

 

 

 

 

 

 

 

 

 

금산 정상으로 가는중이에요.

 

 

 

단군성전도 있나봐요..

조금만 내려갔다오면 되는데 그냥 이 사진으로 만족합니다.

저의 자세가 참 성의 없지요? ㅎㅎ

아래서 기다리는 그분이 계셔서~

 

 

 

산을 잘 안다녀서 모르겠는데 그린포인트라는게 있나봅니다.

적립하시는분들 계시면 참조하시라고^^

 

 

 

 

 

 

최종목적지에 올라왔네요!

 

망대에서 바라보는 일출이 절경인가봐요..

아래 설명을 보면 현존하는 봉수대중 가장 오래된것이라고 되어있네요.

 

 

 

망대에 올라와봤어요.

 

사진실력이 없어서 이렇게 밖에 못보여드리지만 참 좋은 풍경입니다.

 

 

 

 

남해여행에서 가볼만한 곳 아니 꼭 가볼곳 금산 보리암이었습니다!

 

 

 

 

 

 

아래 하트 모양(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포스팅하는 빙고에게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