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경상도]

거제도 가배항에서 떠난 장사도 해상공원 까멜리아

첫빙고 2014. 11. 14. 06:30

거제도 가배항/장사도 유람선/장사도 팡팡/거제도에서 장사도 가는방법

 

어제 갈매기편에 이어서 오늘은 장사도 해상공원 까멜리아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통영의 작은 외딴 섬 장사도는 긴 섬의 형상이 누에를 달마 잠사도라고 불리기도 하고,

뱀의 형상을 닮아 진뱀이섬이라고 불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겨울엔 동백이 꽃망울을 터트리는 절경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한려해상국립공원입니다.

 

<장사도 관람시간>

 동절기(10월~3월) 08시30분 ~ 17시

 하절기( 4월~9월) 08시00분 ~ 19시

 

장사도 해상공원은 내리는 곳과 타고 나가는곳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사진이 좀 많습니다. 이곳저곳 많이 담다보니^^

 

 

갈매기와 놀다보니 어느새 장사도 해상공원에 도착하였습니다.

 

탐방안내도 순서에 따라 섬을 둘러보시면 일반적으로 2시간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선착장에 인어님 한번 찍어주시고~

 

중앙공원으로 이동했습니다.

 

바다,섬,여인 이란 작품입니다.

 

중앙공원에서 오른쪽편으로 관람진행하시면 되고 왼쪽 동백터널쪽으로 간편이 보고 오셔도 됩니다.

 

저는 관람순서대로 무지개다리쪽으로 이동~

 

 

 

드라마를 찍었나본데 모르는 드라마네요 ㅎ

 

무지개다리 옆쪽으로 장사도분교 분재원이 있습니다.

 

 

교실안에 들어가면 풍금이 있어요.

 

다시나와 무지개다리를 건넜네요.

 

달팽이전망대쪽에서 뒤돌아봄..

 

위쪽으로 다도전망대가 있는데 작년에 보았기에 체력을 비축하기 위해 저는 뒤돌아갔습니다^^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전망 좋습니다!

 

 

장사도 시작점인 중앙광장 아래에 있는 온실로 돌아왔어요.

 

 

 

 

 

여기 하트모양 앞에서 연인들이 기념사진을 많이들 찍는답니다~

 

 

 

 

 

 

 

재미난 모습들도 있어요^^

 

개구지게도 생겼다~ㅎㅎ

 

 

 

 

 

 

 

 

 

 

 

처음보는 쟈코핀비둘기

 

 

섬아기집 입니다.

엄마가 섬그늘에~~~ 노래가 계속 들려요^^

 

노부부의 귀가

 

하루의 고단한 작업을 끝내고 작지만 아늑한 섬아기집으로 귀가하는 모습이랍니다.

 

 

 

 

오랜만에 보는 요강^^

 

 

 

 

 

갤러리로 올라가는길

 

 

 

 

 

 

 

 

동백숲길로 가기전 오른쪽에 쉬어갈 수 있는 벤치가 있는곳인데

미로정원을 만들예정인가 봅니다.. 작년에도 단장중이었는데 여전히 단장중이군요^^

 

뒤돌아서 한 컷!

 

중앙광장으로 가는길 방향

 

야외공연장으로 가는 관람방향

 

 

 

 

 

무지개다리부터 걸어온길이 한눈에 보이네요..

 

 

 

 

 

 

 

 

 

야외공연장입니다.

 

 

 

 

 

메일로드

 

 

메일로드에서 바라본 풍경

 

 

 

김수현이 빈폴을 입고 야외공연장을 지키고 있네요 ㅎㅎ

 

부엉이 전망대

 

 

 

 

 

부엉이 전망대쪽을 보고서 선착장가는 방향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작은교회가 있는데 실제로 예배 보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야외갤러리

 

만화주인공들이 보이네요.

 

 

 

 

 

 

 

 

 

 

 

카페테리아 옥상으로 올라와 봤는데 이곳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이 정말 좋더라구요.

 

 

맨발정원이 보입니다.

 

 

 

미인도 전망대

누비하우스(스낵,식당)도 보이고

 

 

 

 

구름이 이뻐서 계속 셔터를 눌러보았습니다.

 

 

 

 

 

먹고가라 이거죠~ ㅎㅎ

 

선착장으로 내려가는 길입니다.

노약자와 어린이 추천길인데 저도 이쪽으로^^

 

 

 

장미터널 찍으려고 이쪽으로 내려왔어요.

밑에서 중간에 합쳐집니다.

 

 

 

 

 

 

 

여기서 또한번..

이번에는 왼쪽 돌계단으로

 

배시간에 맞춰서 내려와 계신분들이 많이 있네요.

 

 

별에서온 그대 라는 드라마가 아니어도 충분히 다녀와볼만한 장사도 해상공원이었습니다.

잘있어라~ 장사도!!!

 

 

 

 

아래 하트 모양(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포스팅하는 빙고에게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