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경상도]

[2박3일울릉도여행] 묵호항출발 한섬여행사 패키지로 다녀온 울릉도여행 후기입니다.

첫빙고 2015. 4. 28. 07:00

 

2박3일 울릉도여행을 다녀왔어요!

자유여행은 힘들거 같아서 한섬여행사의 패키지를 이용해서 다녀왔는데 만족스러웠네요^^

 

묵호항에서 출발하여 3일간 다녀본 울릉도와 독도의 모습을 잠깐 보여드릴까 합니다!

 

 

 

묵호항 연안여객선 터미널의 모습입니다.

 

 

울릉도 배편요금도 참고하시고요~

 

저는 씨스타7호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이 배가 저를 울릉도까지 데려다줄 배에요^^

 

 

 

 

3시간40여분의 뱃길을 끝내고 도착한 울릉도에는 이렇게 오징어도 팔고 있군요^^

 

 

울릉도를 찾는 관광객이 엄청나더라구요~

 

 

해안산책로를 걷는데 물이 엄청 맑네요~

 

 

 

사진실력이 없어서 눈으로 보는것만큼 담지를 못했네요!

 

 

 

 

 

관광버스를 타고 공섬등을 관광다녔어요!

 

 

 

성불사라는 곳도 가보고요..

 

 

 

이곳은 숙소인 대아리조트의 풍경입니다.

 

산책길도 이쁘게 잘되어있었구요..

 

 

 

 

 

 

 

 

봉래폭포도 보고왔어요.

 

이곳은 저동항 모습입니다.

 

 

 

 

 

 

 

 

유람선을 타고 관광을 하는데 갈매기들이 끊임없이 따라오더군요^^

 

 

코끼리바위도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었네요.

 

 

 

 

 

 

 

케이블카를 타고 독도전망대도 가보구요~

 

 

독도박물관도 옆에 있어서 같이 관람했어요.

 

 

독도도 들어갔다왔는데.. 운이 좋아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행기간동안 먹은 음식들입니다.

오징어내장탕, 물회, 약소양념불고기, 따개비칼국수, 산채비빔밥, 따개비밥등 잘먹고 다녔어요^^

 

이 밖에도 나리분지등 무수한 곳들을 편히 잘보고 왔었네요!

울릉도여행 계획을 짜시는 분들은 아래 한섬여행사 홈페이지에 가셔서 울릉도 기상등 각종 정보를 얻어서

계획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자유여행이라도 이곳의 일정을 참고하면 좋을듯 싶더라구요.

셔틀버스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어서 많은 준비할 필요없이 다녀올 수 있답니다.

 

한섬여행사 (1644-9622) : http://www.han-some.com/

 

여행하실때 참고하시구요!

아래는 제가 선택해서 다녀온 패키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