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경상도]

[영덕펜션] 2월 펜션 깨끗한 최신식 고래불해수욕장 펜션

첫빙고 2015. 5. 29. 06:30

고래불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시설이 좋은 영덕펜션 2월 펜션을 소개해드릴께요!

 

2개동의 펜션인데 하나는 1월 또 다른하나는 2월이라고 이름을 지었더군요.

다른 곳과 비교하면 2개의 동인데 왜 이름을 따로 지으셨는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저는 2월에서 숙박을 하였기에 2월로 소개^^

 

 

 

해수욕장으로 가는길에 한번 찍어봤어요!

파란문이 2월 빨간문이 1월이에요.

 

최근에 지어져서 내부시설이 아주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실내 모습이에요!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고

 

연인이 숙박하기 좋을거 같지 않나요?

 

엔틱한 분위기의 방이었어요!

 

 

 

 

저분이 누군지 아시려나?

 

예전 서부영화의 대부 존웨인이라고 생각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인터넷 장비도 설치되어 있어서 와이파이도 잘 잡히더군요!

 

주방시설도 잘 되어 있네요!

저는 고작 라면 하나 끓여먹었지만 저희 집보다 주방이 더 좋아보여요 ㅎㅎ

 

 

욕실에는 칫솔이랑 샴푸등도 구비되어 있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드라이기와 고급수전도 준비되어 있더군요.

 

 

근처 관광지와 추천맛집도 방 내부에 걸어놓으셨더라구요.

주변에 아는 맛집이 없으면 참고해도 좋을거 같았어요.

 

펜션이용은 위의 안내를 따라주면 되겠지요?^^

 

 

객실마다 야외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고기등 구워드실 수 있답니다.

 

 

 

 

저기 보이는곳이 고래불해수욕장이에요!

왼쪽편에 나무들 너머로 보이는 곳은 병곡초등학교에요.

고래모양의 조각품 보이지요?

 

사진에 약간 보이는 저곳은 매점으로 만들려고 하신다고 하더군요.

근처에 하나로마트 등이 있지만 이곳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으면 더 좋겠지요..

 

최근에 지어진 건물이라 내부시설이 깨끗해서 좋았고,

사장님도 친절하게 잘 대해주시고 주변 안내도 잘해주셔서 편히 잘 쉬고 왔네요.

영덕쪽으로 여행가셔서 펜션을 찾으신다면 2월펜션 추천해봅니다^^

 

 

홈페이지는 만들고 있는중이라고 하던데 지금쯤 오픈했는지 모르겠네요..

 

 

지도에는 아직 안나왔네요.. 병곡초등학교 바로 위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