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모슬포 맛집 해물 흑돼지 고기라면~ 모슬포방어마을 샤브샤브

첫빙고 2016. 6. 17. 06:30

해물흑돼지고기라면 먹은 모슬포 맛집 이야기!


해물과 흑돼지와 라면의 조합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제주도라서 가능한 이야기 같아요.

어떤 음식인지 한번 보시지요~






하모어촌계 2층에 위치한

모슬포방어마을 샤브샤브 입니다.


가까운곳에 가파도와 마라도 정기여객선을 탈 수 있는곳이 있어서

섬에 들어가기전에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식사하고 들어가시거나 나오실때 드시면 좋을듯해요.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10시까지

기본적으로 연중무휴랍니다.







네~ 맛있게 먹고 건강할께요^^






현장에서 인증샷을 올리면 10%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SNS 하시는분들은 모슬포 맛집 등 태그를 넣고

할인받고 드시면 좋겠지요?







내부모습이에요!

안쪽으로 셀프바와 공간이 더 있습니다.






황칠에 대한 설명이 왜 있는가 싶었는데

나중에 여쭤보니 황칠 진액으로 육수를 만드신다고 하네요.

처음 들어보는 나무인데 좋은건가봐요^^







모슬포방어마을 샤브샤브의 무한리필 셀프바에요!

칼국수와 만두, 어묵, 버섯, 야채, 반찬 등을 맘껏 가져다 드시면되요^^







제가 먹은 메뉴는 모듬 해물 흑돼지 고기라면 2인분이에요.






라면과 고기 그리고, 해물과 반찬등 세팅이 완료되었어요.

모슬포 맛집 방어마을이라 가능한 조합인듯!






모듬해물에는 전복, 꽃게, 딱새우, 홍합등이 들어있어요.

해물탕이라고 해도 되겠지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라면을 훌륭한 해물탕에다 넣어 먹음

얼마나 더 맛있을까요?

상상이 가지 않나요~~ ㅎㅎ







고기는 흑우박피 목살이라고 하네요.









고기는 바로 넣어서 살짝 데쳐서 맛있게 냠냠 해주고요^^






앞접시에 라면과 해물을 덜어와서 맛있게 먹어주었어요.







셀프바에서 칼국수등을 더 가져와서 육수를 더 붓고

또 맛있는 2차 식사를 해주었지요!


라면사리도 추가가 가능하지만 2천원 지불해야하더군요.

칼국수만으로도 충분할듯^^










모슬포 맛집 방어마을 샤브샤브에서는 더치커피와 원두커피 맛도 보실수 있어요.

근처 섬여행 가실때 들러서 식사하고 가기 좋은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