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 중문 맛집 향토음식 뷔페 중문랜드

첫빙고 2016. 6. 21. 06:30

제주 향토음식이 있는 제주 중문 맛집 이야기!


오늘은 제주도여행에서 괜찮았던 뷔페 한곳 알려드려요.

일반적인 음식은 물론이고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향토음식들도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 좋은 중문랜드에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못하시는 분들도 걱정없어요^^

3층에는 사격장도 있어서 식사 후 레져를 즐기기도 좋을듯.

뷔페손님은 할인도 되더군요.






내부시설도 꽤 넓어요!

음식이 있는 공간외에도 룸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모임으로도 좋을거 같더군요.






제주 중문 맛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너이자

자주 가는 코너입니다^^

회는 계절마다 바뀌는데 이날은 광어회가 나와있더군요.

옆에 문어숙회도 좋아요!







그 옆으로는 초밥과 롤 등이 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어요~

중문랜드에서 맛볼 수 있는 특이한 초밥은

바로 말초밥입니다.

그 맛에 흠뻑 빠져서 저는 몇번을 왔다갔다 했는지 몰라요^^







제주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딱새우찜도 보이고요!









제주 향토음식인 흑돼지 돔베고기도 있어요.

이 메뉴도 식당에 일부러 찾아가서 먹는 메뉴인데

여기서는 쉽게 먹을 수 있지요.






흑돼지 퀘사디아


이외에도 전복구이, 감귤쥬스, 당근스프, 전복죽, 흑돼지짜장면, 성게미역국등

많은 제주 향토음식들이 있어요.

안내문구가 있었는데 왜 사진을 안찍었는지 모르겠네요?

먹기 바빠서 그랬나봐요 ㅎㅎ









다른곳에 가면 많이 찾는 연어를 중문랜드에 오면 뜸하게 될정도에요 ㅎㅎ






반찬 종류도 있고요~






몸국, 성게미역국, 전복죽

제주오면 많이들 맛보시는 음식들이지요?

제주 중문 맛집에 가시면 한자리에서 다 드실수 있어요^^







음식들이 많아서 좋긴한데 사진찍을거도 많아서 그거 하나 단점이에요.

언제 먹냐구요~~ ㅋㅋ







깐풍기, 전가복 등 중식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오~ 전복물회와 문어물회도 있네요.

요즘처럼 더운날에는 이만한게 또 없지요~






제주 향토음식에 고기국수가 빠지면 또 섭섭하지요~






각자 취향데로 음식을 가져와서 먹는데 열중했다지요^^





처음이라 다른 음식들과 같이 가져왔지만

이후에는 말초밥만 한접시 가득히 회와 가져와서 먹어줬네요^^









제주우유요거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제주도의 이런저런 음식들을 드시고 싶으시면

제주 중문 맛집 중문래드 뷔페에서 맘껏 드시면 좋을듯 싶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