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시 흑돼지 맛집 모듬세트로 즐기고온 돈향기

첫빙고 2016. 6. 22. 06:30

제주시 흑돼지 맛집 이야기!


흑돼지거리에 위치한 돈향기에서 고기먹방을 하고 왔어요.

공항에서도 가까워서 제주에 도착하자마자

달려가서 먹기 좋은 위치에요^^






영업시간 : 14시 ~ 24시까지 휴무없음.


탑동사거리에서 가까운 곳이니 드시고 난 뒤

바다가 보이는 탑동광장쪽으로 드라이브 가셔도 좋을듯 싶어요.






좌식도 있고 의자 테이블로 된 자리도 있는데

손님이 많아서 그쪽은 안찍었어요.






흑돼지모듬세트 大 (70,000원) 짜리에요.

600 g 인데 3인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에서는 전복 5마리가 포함되서 나오네요.

전복구이도 맛있는거 아시지요?








계란찜과 된장찌개도 기본찬으로 나와요!

흑돼지와 함께 먹기 좋은 차림이지요.







기름기 있는 부분으로 한번 슥삭슥삭 문질러주고요~






김치랑 콩나물을 같이 올려서 구워주기 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고기집에서 이렇게들 많이 구워드시지요?

흑돼지는 요렇게 먹어주면 더 맛있어요^^







지글지글~~ 맛있게도 구워지고 있네요!






명이나물 등 밑반찬도 살짜기 보여드리면서 굽는 모습을 계속 보여드려요^^

사진은 좀 정신없이 찍었지만

맛은 제주시 흑돼지 맛집이 맞습니다 ㅎㅎ








고소한 전복 맛이란~~ 직접 드셔보면 알지요 ㅎㅎ







명이나물과 함께 쌈을 싸서도 먹고

그냥도 먹고 김치와도 먹고 콩나물과도 먹고~~

먹방이 계속 진행됬어요^^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향기의 후식메뉴는 

주문한 고기의 인분 수 만큼 제공되는데

위 사진의 백년초소바, 비빔냉면, 물냉면이 제공되더군요.


더운날 흑돼지와 같이 먹어주면 입안이 개운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물냉면도 한번 맛봐주고요~






날치알볶음밥 1인분에 2천원인데

안시켜먹을 수가 없지요!






하트모양으로 만들어서 맛있게 마무리 해주었어요!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향기에서는 근처 탑동공영주차장에 주차할 경우

30분 무료주차권을 주더군요.

괜히 주차위반 딱지 떼이느니 주차장에 주차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