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도 애월 맛집 검정콩국수 다락휴게음식점

첫빙고 2016. 6. 30. 06:30

검정콩국수 먹고온 제주도 애월 맛집 이야기!


애월 고내리쪽에 다락휴게음식점이라고 있어요.

상호처럼 쉬어가며 간단히 식사하고 가기 괜찮은곳이네요.





더운날 시원한 콩국수 좋아하시나요?

계절에 맞게 콩국수를 시작하셨나봐요.

가격은 7,000원인데 검정콩국수였어요.







깔끔하게 보이는 휴게음식점이네요.

영업시간은 10시 ~ 19시고 휴무일은 없데요.







아기들을 위한 의자도 보이는군요.







돼지고기는 제주산을 사용하네요.

제주도 애월 맛집의 수제돈가스도 제주산 돼지고기에요.










얼음 동동 떠있는 모습이 보기만해도 시원하지요?^^

검정콩도 제주산을 사용한다네요.

주문을 하면 바로 갈아서 콩물을 만들더군요.






제주도는 면으로 중면을 많이 사용하는데

여기도 오뚜기 중면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제주도 애월 맛집에서 먹은 또 하나의 메뉴는 바로 수제돈가스(10,000원).

제주산 돼지고기를 직접 손질해서 양념한 후에 하루정도 숙성시킨걸

다음날 판매하신다고 하네요.






손님이 원하면 썰어서 내어주기때문에

저는 편하게 썰어서 달라고 했어요^^






무절임은 비트와 콜라비, 무를 넣어서 직접 만드신거래요.

휴게음식점에서 정성이 가득한데요^^






소스가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하는데 부족할 일은 없을듯~






애월해안도로를 달리다가 배가 고파오실때

간단히 식사하고 싶으실때

제주도 애월 맛집 다락휴게소음식점에서 쉬어가시며

식사하시는것도 나름 괜찮은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