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제주 클레르드륀 시설좋은 제주 커플 펜션

첫빙고 2016. 8. 12. 06:30

고내포구 제주 커플 펜션 이야기~


애월쪽 고내포구 가까운곳에 있는 제주 클레르드륀 펜션이에요!

공항에서도 25분정도 거리에 있고

편의점이나 하나로마트도 가까이 있어서 편의시설적인 면에서도 좋아서

제주 커플 펜션을 찾으시는 분들께 적합한 곳 같아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의 외관이에요!






가까이에서도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커플룸은 물론이고 가족룸도 준비되어 있는 제주클레르드륀 펜션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니 외관만큼이나 세련되게 잘 꾸며놓았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서 한번 담아보았네요^^

계속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오늘 숙박할 방은 #6 원룸방입니다.






방으로 들어가니 먼저 주방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벌써 깔끔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전자렌지와 이쁜 색감에 커피포드와 토스트기가 보여요!

너무 이뻐서 집에 하나 장만하고 싶더라구요^^






냉장고에는 우유와 계란 생수가 준비되어 있더군요.

테이블에 식빵도 놓여져 있어서 따로 조식을 먹기 위해 움직이는게 아니고,

객실내에서 만들어 드실 수 있게 되어있어요.

둘이 다른사람들의 방해 받지 않고 오붓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네요^^







제주 커플 펜션 클레르드륀의 원룸 모습입니다.

테이블에 식빵 보이시죠?^^

아담하니 연인끼리 숙박하기 딱이더라구요.






벽걸이형 TV와 화분, 소모품들이 잘 정돈되어 있구요.






수건도 넉넉하게 구비된 욕실의 모습이에요!






어려서는 이 해바라기 샤워기가 로망이었는데 ㅎㅎ






천정이 높아서 그런지 원룸치고는 넓어보이는거 같더군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줄 침대~^^









쇼파베드도 준비되어 있어요.

쇼파에서도 편히 쉴수 있을거 같지요?






푸르름이 참 보기 좋고 눈이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조금만 나가면 바로 고내포구가 있어 바닷가 산책도 좋은 위치에요.






4개월된 마스코트 푸들이 있답니다.

제주 커플 펜션인 제주 클레르드륀을 따서 제클이라고 이름지었다고 하네요^^

어찌나 애교가 많던지 ㅎㅎ

애월쪽에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 바래요!

펜션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