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체험 스쿠버스토리

첫빙고 2016. 8. 19. 06:30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체험 이야기~


오늘은 시원한 제주 바다에 풍덩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스쿠버스토리 게스트하우스 손님은 조금 할인된다는점 미리 알려드려요^^






먼저 새연교쪽에서 타고 갔던 유어선(스쿠버다이빙전용선) 모습 보여드립니다.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체험 하는곳중 이렇게 전용선을 갖고 있는곳은 몇군데 안되는데

스쿠버스토리는 전용선이 있더군요.







게스트하우스의 모습이에요!

서귀포 동흥동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장비들도 살짜기 구경해보고요~







잠재적 위험성에 대한 면책동의서도 작성하고~






수쿠버에 대해서 처음들어보는 단체인데 SSI라는 단체에서 자격증을 발급해준다고 합니다.

한국에 지사가 있어서 한달 넘게 걸리는 다른곳과는 달리

2~3일 정도면 되고, 앱이 있어서 핸드폰 등으로 발급확인이 가능하다네요.







장비를 싣고서 스쿠버다이빙을 하러 출발~~


아참, 기본적으로 호흡법과 이퀄라이징, 마스크 물빼기등의 교육을 받고서 진행됩니다.

재미도 중요하지만 안전이 우선이니까요.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체험을 위해서 유어선이 오고 있습니다.

뒤에 보이는곳이 새연교인건 아시겠지요?










앗! 저에게 하트를 발사하시면 어쩌란말입니까?

멋쟁이세요~ 같은 남자인게 아쉽네요 ㅋㅋ







강사분들은 장비 점검이 한창이시고요~






저는 풍경 감상에 한창입니다^^








육지에서 바라보던 모습과는 다른 방향에서 보니 새롭더군요.

저는 분명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체험을 온것인데,

유람선 관광이 서비스로 포함된 듯한 느낌이었어요^^








드디어 목적지 문섬쪽에 도착했어요!






다른 다이버들이 섬에서 한창 준비중인거 같더군요.






하지만 스쿠버스토리를 이용하면 이렇게 전용선에서 바로 스쿠버다이빙을 즐길 수 있어요.

다이빙 포인트에 가기도 수월하고 좋더라고요.







돌아오는길의 풍경도 계속 감상하며 룰루랄라~~

제주의 바다속은 참 이쁘더군요.







1인 1명의 강사로 진행을 하고 유어선도 보유하고 있어서 좋았네요.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체험을 하고 싶으시면

스쿠버스토리 참고하시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