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제주도]

제주도 특산품 과일아삭 협동조합에서 저렴하게~

첫빙고 2016. 9. 7. 06:30

제주도 특산품 저렴하게 살수 있는곳 이야기!


오늘은 추석도 다가오고해서 관광객은 물론이고 

도민분들께도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주시 오라동에 과일아삭 협동조합이 있는데

저렴하게 과일이나 제주도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어요!






과일아삭 제주본부


영업시간 : 09시 ~ 20시 (연중무휴)






다양한 물건들이 준비되어 있는곳이더군요.

그동안은 동문시장이나 공항에서 급히 사서 갔었는데

공항 가까운곳에 이런곳이 있다는거 처음 알게 되었어요.






여행와서 지인분들께 부담없이 사다드릴 수 있는 초콜릿도 있어요!

한라봉 초콜릿 많이들 사가시지요?






제대로 된 선물세트를 사려면 여기서 사는게 좋을거 같더군요.






과일아삭 협동조합에 가면 요즘 제철인 하우스감귤과 

조금씩 나오고 있는 황금향도 착한가격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특산품에 수산물이 빠질수 없겠지요?

은갈치도 보이고요.






고등어와 옥돔도 있어요!






녹차맛 고등어도 있었네요.






제주스러운 흑돼지육포와 꽃멸치젓갈도 선물용으로 가져가기 좋게 되어있네요.

이 외에도 말고기 육포도 있고, 과자종류도 많더군요.






어른들께 선물하면 좋을듯한 제주 주류도 있어요!

본인이 먹고 싶어서 사가는 경우가 더 많지만요 ㅎㅎ






감귤막걸리는 먹기 좋게 이렇게 캔으로도 생산을 하고 있네요.






지금이 철이라 그런지 하우스감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고가의 과일이라 그런지 애플망고는 가격만 있고 전시는 안되어 있더라고요.

말씀하시면 택배로 배송해주신데요.






매장에 진열되어 있지는 않지만 냉동 저장창고에 보시는 바와 같이

복숭아, 포도, 사과, 메론, 배 등 과일이 준비되어 있는데

구입을 원하시면 사장님이 보여주세요!

단, 박스 단위로만 판매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낱게는 노형점이나 인제점 등에 가시면 구입할 수 있데요.


선물용이니 여기서 박스로 구입하면 되겠지요.






포인트 천점 얻기 쉽지요? ㅎㅎ





주차장도 넓게 되어 있는 가격도 저렴한 과일아삭 협동조합에서 

제주도 특산품 구입해서

가까운 공항으로 출발하시면 좋을거 같지요?

명절맞이 선물용 과일 할인행사도 시작되었으니 한번 찾아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