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협재해수욕장 맛집 숯불에 구워먹는 흑돼지~ 더꽃돈

첫빙고 2016. 8. 25. 06:30

흑돼지 근고기 먹고온 협재해수욕장 맛집 이야기~


제주도 해수욕장중 가장 많은 분들이 찾고 있고,

에메랄드빛이 아름다운 협재해수욕장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더꽃돈이에요.

바닷가 바로 앞에 있는 흑돼지집이라 맛이 있을까? 싶었지만

맛있었던 곳입니다^^






오늘도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흑돼지 모습 먼저 보여드립니다^^







협재해수욕장 맛집 더꽃돈은 해수욕장 큰 주차장 건너편쪽에 보시면 바로 보일거에요!

그쪽에 주차하시고 건너오시면 될듯.


영업시간 : 점심 12시 ~ 23시









다른 근고기집과 달리 오겹살이 더 많이 나오는곳이에요.

오겹은 기름이 많이 떨어져서 불이 확 타오를수 있어 목살을 많이들 사용하는데

더꽃돈에서는 오겹이 더 맛있는 부위라 작은 아이디어로 불이 일어나지 않게 해서

오겹살을 더 많이 내놓는데요.







두툼하니 참 맛깔나보이지요?

일단 불판위에서 통채로 초벌을 해줍니다.






그리고, 도마위에서 고기를 잘라주세요!

마치 돔베고기를 보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협재해수욕장 맛집 더꽃돈의 불판에는 가운데만 불이 넣어져 있어요.

양쪽 사이드는 불이 없이 따뜻한 온도만을 유지하고 있어서,

익힌다음 바로 가장자리로 고기를 옮겨놓으면

고기가 타지도 않고 따뜻함을 유지하면서 고기를 먹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이렇게 말이지요~

나중에 가운데로 옮겨서 익혀먹으면 되는거에요!






이제 맛있게 익었으니 맛을 봐야겠지요?^^






먼저 두점을 집어들고 멜젓에 찍어서 먹어봅니다.

그래~ 이 맛이야! ㅎㅎ

두툼하니 큰 고기를 사용한걸 숯불에 구워주니 그 맛이 참 좋네요.







지글지글 구워지는 모습이 참 맛나보이지요?






이렇게 협재해수욕장 맛집에서의 먹방은 계속 되어집니다^^

그냥 먹어도 좋고~ 쌈을 싸서 먹어도 좋고~







흑돼지김치찌개도 한번 시켜보았어요!

고기만 먹는것보다 이렇게 칼칼한 찌개와 같이 먹어주면 맛이 배가 되는거 같아요^^






안에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고기반 김치반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흑돼지가 맛있는 협재해수욕장 맛집 더꽃돈에서는

후기 이벤트도 하고 있더군요.

매달 25일 한 분을 선정해서 제주산흑돼지를 선물로 보내준다네요^^

도전해볼까요? ㅎㅎ






맛있게 식사하신 후에 협재해수욕장을 거닐어보는것도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