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서울·인천 맛]

간석오거리 맛집 인천 한잔하기 좋은 정정아식당

첫빙고 2016. 8. 30. 14:30

인천 한잔하기 좋은 간석오거리 맛집 이야기~~


간석시장 근처에 닭볶음탕과 꼬막에 한잔 하기 좋은곳이 있습니다.

간석오거리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시장 근처까지 오시면 되는곳인데요.

근처에 돼지생갈비 유명한 곳이 있는 위치에요.

인천 맛집으로 유명한 정아식당의 체인점이기도 한

간석오거리 맛집 정정아 식당에서 먹은 모습 보여드릴께요!






이 집의 대표메뉴인 닭볶음탕 大 짜리 모습부터 보고 가시지요^^

푸짐하니 식사도 되고 안주로도 아주 좋아요!







국민은행 뒷편으로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는데

뒷골목으로 가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착해서 이것저것 시켜먹기 참 좋아요!

거기다가 주류의 가격도 고맙더군요^^

9월달부터 1~2천원 정도 가격인상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는데

그래도 착한 가격의 집이에요!






영업시간 11시 ~ 23시

일요일과 월요일은 30분 일찍 닫네요.







간석오거리 맛집 정정아식당의 또 하나의 대표메뉴 꼬막무침이에요!

지금이 철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은 봐야겠지요?

양념이 잘 버무러져서 안주로 좋았어요.







1번 세트를 시켰기에 도토리묵도 같이 나왔습니다.






해물파전도 맛있는 곳이기에 처음 주문때 같이 시켰답니다.

식어도 고소함과 바삭함이 느껴지는데 배우고 싶더라구요~







이런 상차림에 어울리는 막걸리를 안시킬 수 없겠지요?^^






시원하게 한잔 마셔주고 해물파전 한 젓가락~~






정정아식당에서 처음 보는 막걸리 발견했네요.

인천 막걸리라는데 꽤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인천 간석오거리 맛집의 메인메뉴 닭볶음탕을 보여드립니다.

진작에 나와서 끓이고 있었지만요^^

감자도 엄청 큰게 들어가 있지요?


주방에서 어느정도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더 익혀주면 된답니다.

정량으로 맞추어서 나오는게 아니고

막 퍼담아주는 스타일의 집이라 어느때는 다리가 더 들어올때도 있어요 ㅎㅎ

저는 이런게 더 정감가고 좋더라구요!







한잔하기에 이만한 안주가 또 있을까요?

매콤함이 계속 먹게 만들어줘요.








가격이 착한집이다 보니 먹고 싶은 안주를 부담없이 막 시켜먹게 되더군요.

계란말이와 삶은 오징어도 하나씩 시켜서 먹었지요^^

언제 먹어도 맛난 음식들인거 같아요!

그러고보니 정정아식당은 밥반찬겸 술안주의 음식들인거 같군요.







마지막으로 별미인 감자전도 하나 먹고왔는데요!

이게 또 대박이에요.

순수하게 감자만 갈아서 밀가루 없이 만들었다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거 있지요~






밀가루없이 어떻게 이렇게 부쳤는지 물어봐도 비법이라며 안가르쳐주시네요 ㅋㅋ

알려줘도 저는 못따라하겠지만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인천 간석오거리 맛집에서 즐거운 자리를 하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