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서울·인천 맛]

월미도 맛집 인천 바다도 보고 푸짐한 회도 먹은 횟집

첫빙고 2016. 9. 30. 21:51

푸짐한 회 먹고온 월미도 맛집 이야기~


서울근교에 바다를 볼 수 있는 가까운곳하면 떠오르는곳

바로 월미도이지요!

월미테마파크도 즐기고 어쭈구리대박났네 횟집에서

푸짐하게 먹고온 인천 월미도 맛집 알려드릴께요.






먼저 모듬회 한접시의 모습부터 보고 가시지요!

지금 다시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월미테마파크 정류장에 내려서 먼저 자석에 이끌리듯이 등대쪽으로 가보게 되네요.





등대를 보고서 뒤돌아서면 월미테마파크도 보이고,

월미도 횟집들이 모여있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오른쪽에 보이는것은 월미박물관역이에요.

운행은 안하고 있는..






테마파크 정문 바로 옆쪽으로 제가 다녀온 월미도 맛집 어쭈구리 대박났네 횟집이 2층에 보입니다.


아담하고 작은곳이지만 창밖으로 바다도 보이고 푸짐한 한상을 맛볼 수 있는곳이랍니다.






저희는 4명이서 활어회스페셜을 먹었어요!

4인기준으로 미리 전화예약을 하면 1만원 할인된다고 하네요.

아래에 있는 활어정식도 3인기준으로 전화예약하면 역시 1만원 할인~


이왕 먹을거면 미리 예약하고 할인 받아서 이슬이와 음료값으로 대체하면 좋을듯 싶네요 ㅋㅋ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바로 멍게를 필두로 산낙지, 해삼, 전복회, 가리비 등이 차려졌어요!





기름장과 함께 먹어주면 고~소한 전복회이지요.






쭈꾸미 데친것도 나와주고요~





횟집에서 빠지지 않는 단골손님 꽁치구이도 나왔어요^^






하나씩 찍으려니 끝이 없더라구요.

어쩔수없이 일어나서 전체샷을 찍었네요!

월미도 맛집 어쭈구리 대박났네 횟집의 한상차림 정말 푸짐해 보이지요?

네명이서 이정도 가격에 푸짐하게 먹고 왔으니

가성비 완전 좋은거 같아요.





힘이 좋아서 들어올리기 힘들었던 산낙지도 맛있게 먹었구요.






소라도 잘 꺼내서 초고추장에 찍어서 먹어주면~ 안주로도 굿이지요^^






그렇게 해산물에 빠져서 맛있게 먹고 있을즈음

월미도 맛집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모듬회가 나왔어요.

광어와 우럭, 놀래미로 이루어진 회 접시가 참 이뻐보였답니다^^

제가 회를 엄청 사랑하거든요 ㅎㅎ


회 아래는 무채가 아닌 옥돌이 깔려있어서 횟감을 조금 더 신선하게 먹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어려서는 초고추장 맛에 먹었는데

이제는 고추냉이와 간장의 맛을 잘 알기에 요렇게 먹지요~





너무 좋아하다보니 좀 과하게 듬뿍 찍었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먹은 매운탕이에요!

보기에도 얼~큰해보이지요?

이 매운탕만으로도 몇병은 가능할거 같지만 더 달리지는 않았어요^^

인천 월미도 놀러가시면 푸짐하고 맛난 해산물과 화를 먹을 수 있는

월미도 맛집 어쭈구리 대박났네 횟집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