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서울·인천 맛]

인천 남동구 맛집 간석동 정정아식당~ 꼬막과 닭볶음탕

첫빙고 2016. 5. 23. 06:30

인천 남동구 맛집 간석동 정정아식당



닭볶음탕과 꼬막요리가 괜찮은 인천맛집에 다녀왔어요!

간석동 정정아식당은 인천 남동구 맛집이기도 했어요.

얼마나 맛있게 먹고 왔는지 한번 보실까요~^^







본점인 정아식당은 이미 널리 알려진곳 같은데

여기는 간석동 맛집 정정아식당으로 체인점이에요.








메뉴를 보면 닭볶음탕과 꼬막 북어찜이 대표메뉴인거 같아요!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으니 원하는 음식을 조합해서

먹어도 좋을거 같더군요.


물과 음료등은 셀프네요!

제가 갔을때 주방과 홀에 한분씩 계시던데 그럴수밖에 없겠더라구요.








인천 남동구 맛집에 왔으니 그집의 대표메뉴들을 먹어봐야겠지요?

우선 세트메뉴 1번 꼬막 + 도토리묵을 시켰어요.

시원한 물김치와 함께 나와주더군요.








양념꼬막이라 안주로 적당하더군요.

꼬막철에 먹으면 더 맛있겠지요?








도토리묵도 괜찮았어요!

비오는날 이 세트메뉴에 파전 하나 시켜서 먹음 딱이겠어요^^








본점을 인천맛집이 되게끔 한 메뉴 닭볶음탕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칼칼 얼큰한 맛이더군요.

가격을 생각하면 양도 꽤 많아요.








보글보글 끓는 모습이 식욕을 자극해주네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 더 그런거 같아요.







맛을 보니 인천 남동구 맛집으로 손색이 없어보여요!

계속해서 젓가락이 가게되더라구요^^

어느정도 요리가 되서 나오기때문에

조금만 익혀서 먹으면 되니 안달내며 기다리지 않아 좋아요 ㅋㅋ







해물파전도 한번 시켜보았는데

이 메뉴가 또 같이간 일행들의 엄지를 들게 하더군요.

가격대비 크기도 결코 작지않은 모습이지요~







인천 남동구 맛집의 메뉴들은 하나같이 맛이 있나봐요!

어떤 비법이 있는지 알고 싶을 정도로

고소하니 맛있네요.


비오는날 막걸리와 함께가 아니었어도 맛있었어요^^








메인으로 돌아와서 또 열심히 먹어주었어요!

개인적으로 국물이 많은걸 좋아하는데

간석동 맛집 정정아식당이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꼬막을 먹다보니 꼬막비빔밥도 궁금해서

나눠먹었는데 점심식사로 좋을거 같더군요.







더운날 먹기 딱 좋은 묵채도 먹어보았는데

만족스럽네요!

국물을 후르륵 마셔주니 갈증도 풀리고 좋았어요.







대표메뉴중에 하나인 북어찜도 맛을 안볼수 없어 시켜보았네요.

이미 배가 빵빵하게 불러왔지만 도~전!!








하나를 살짝 뒤집어서 한번 찍어보았네요!

비주얼도 좋고 이 메뉴만으로 간단히 한잔 하고 가도 좋을듯해요.











인천 남동구 맛집 간석동 정정아식당에서는

오픈기념으로 셀프로 가져다 드시는것에 대한 수고로

이렇게 이슬이 위에 5백원을 붙여놓으셨다라구요^^

가격도 3천원만 받아서 좋은데 거기다가 이렇게 할인도 해주니

작은거지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아마도 지금은 오픈기념이 지나서 없을거지만,

저는 기분좋게 먹고 왔네요!

간석오거리역 3번출구에서 국민은행 있는곳까지 5분여 걸어가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