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 가면 문어피자 있다~

첫빙고 2016. 9. 8. 06:30

문어피자 먹고온 산방산 맛집 이야기!!


제주관광지로 많이들 찾으시는 산방산 보이는곳에

문어피자 맛을 볼 수 있는 모앤힐카페가 있습니다.

그 맛을 보러 한번 다녀왔답니다.






이것이 바로 산방산 맛집의 유명한 문어피자 모습이에요!

이 안에 들어가는 문어는 사계 해녀분들이 직접 잡은 문어를 사용하신데요.






야외테라스에서 앉아서 산방산이나 저 멀리 형제섬을 바라볼 수도 있고,

한적한 도로가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좋은 곳에 위치한거 같습니다.


영업시간 : 10시 ~ 22시 (휴무없음)






내부에서 먹어도 창밖으로 풍경을 바라보며 드실 수 있어요.






피자 외에도 파스타와 토스트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특이하게 주류에 소주도 있었는데,

도민분들이 오셔서 피자와 함께 같이 드시고 가신다네요!

제가 방문한날도 어르신분들이 드시고 가시는 모습을 봤네요.

살짜기 보니 불고기 피자를 드시던데 나중에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도민분들은 불고기 양념을 과일로 직접 만들어서 하시는데 그걸 좋아하신데요.






저는 대표메뉴인 문어피자 Large (25,000) 를 주문했어요!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를 찾아온 이유니까요^^

라지와 스몰의 차이는 크기가 아니고 안에 들어가는 문어와 치즈의 양 차이라고 하세요!

피자의 크기는 똑같으니 잘못 나온게 아닌가 착각 안하셔도 되요~






가까이 한번 보실까요~

아직까지는 잘 모르시겠지요?






피자를 먹을때는 이런 샷은 필수로 한장 찍어줘야겠지요? ㅋㅋ






안에 들어있는 문어 보이시나요?


해녀분들이 잡아온 문어를 사용한다고 들어서인지

더 쫄깃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도우도 직접 만드신다는데 두껍지 않아서 밀가루를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거 같아요.

바삭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피클 없이도 잘먹겠더라구요.

피클도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서 바꾸어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에서 또 하나 먹은 메뉴는 팥빙수에요!

2인기준에 1만냥짜리 시켰는데 셋이 와서 그렇게 시켜도 상관없데요^^


직접 만드신 사과쨈과 우도땅콩, 제주도 팥을 사용하신다는데

옛날팥빙수의 느낌이 나더군요.






바나나, 딸기, 떡, 대추, 콘프레이크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파박파박~ 먹기좋게 해준다음 맛나게 먹었다지요^^






문어피자 먹은걸 인증하기 위해서 쫄깃한 식감의 문어를 보이게 해서 한컷!!

제주도라서 가능한 메뉴겠지요?






이곳에 어울리는 소품이네요 ㅎㅎ






남은 피자는 포장도 가능한데요!

저녁에 출출할때 먹으려고 일부러 남겼어요^^


먹다보니 펜션으로 포장해 가시는분들도 제법 계시던데

주변에 숙박하시는 분들이 포장을 많이 해가신다고 하네요.






산방산 맛집 모앤힐카페에서 맛있게 드시고 사계해안도로를 달려도 멋질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