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 표선 맛집 해비치 후문 보말로 만드는 표선칼국수

첫빙고 2016. 9. 6. 06:30

보말칼국수 맛있는 제주 표선 맛집 이야기~


비가 내리던 어느날 다녀온 표선칼국수 집입니다.

메뉴에 맞게 날씨가 딱 맞춰주더군요^^

제주도 앞바다에서 잡은 싱싱한 보말을 재료로 하는

해비치 후문 앞쪽에 위치한 제주 표선 맛집이에요!


미리 하나 더 알려드리면 공기밥이 무료~

거기다 하나 더 추가해서 흑돼지돈까스가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은곳이라는점이에요.






표선칼국수에서 먹은 상차림이에요!

보말칼국수, 매생이보말전, 흑돼지돈까스~







사진에 보이는 골목끝으로 가면 포구가 나오고 그곳에 주차할 공간이 넓게 있답니다.

그 옆쪽으로 바로 표선해수욕장이 있어요!

제가 사진을 찍은 방향으로 나가시면 해비치 후문이 보이지요.

그래서, 이곳을 해비치 맛집이라고도 부르더군요.


영업시간 : 10시 ~ 20시 (매주 화요일 휴무)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구요!

제주여행에서 한끼 식사하실때 참 좋은 가격이지요?






메뉴를 재미있게 그림으로도 그려놓으셨네요^^

제주 표선 맛집 답게 공기밥이 무료이고 거기다 무제한 제공이 된답니다!

이런곳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처음 밑반찬은 가져다 주시고 리필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주방 오른쪽편에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서

밥과 직접 만드신 반찬을 무제한으로 드실만큼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먼저 매생이 보말전부터 먹어주었어요!

비오는날 딱 좋아~~^^






매생이를 넣어 반죽을 한데다가 큼지막한 보말을 올려서 고소하면서 바삭한것이 맛나더라구요~






이쁘게 만들어져 나온 흑돼지돈까스에요!

보기에 좋은것이 맛도 좋다는 말이 공감가더군요^^

고기도 냉동이 아닌 제주산 냉장 흑돼지를 사용한데요.






반숙이 밥위에 올려진 모습이 참 이쁘게 보이지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제주도 표선 맛집인거 같아요.

키위드레싱이 되어 있는 샐러드도 좋더군요.






고기도 적당히 두툼하고, 직접 만드신다는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촉촉하니 괜찮더라구요.

더군다나 주문과 함께 바로 튀겨서인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어른도 좋아하겠지만 아이들 먹기 좋게 잘라서 안겨주고

어른들은 칼국수에 전념해도 되겠는걸요^^







이제 보말칼국수 차례입니다!

매생이가 함께 들어가 있어서 더 시원하게 느껴지고,

보말도 고소하니 좋았어요.





해비치 맛집 표선칼국수에서는 이렇게 전날 반죽을 숙성시켜놓고,

제면기에 넣고 직접 면을 뽑아서 사용하신답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뽑으시더라구요.






그릇채 먹어도 되지만 좋은건 나눠먹어야겠기에

앞접시에 덜어서 사이좋게 나눠먹었네요^^







공기밥이 무료이고 무제한 리필이 되니 맘껏 가져다가 말아서 배불리 먹어줬네요^^

욕심은 부리지말고 드실만큼만 가져다 드세요.

잘못하면 배 터져요 ㅎㅎ


어린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이라면 아이 끼니땜에 걱정하실텐데

이렇게 칼국수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여도 괜찮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동부권 여행을 하시면서 식사하실 곳을 찾으신다면

제주 표선 맛집으로 표선칼국수도 괜찮게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참고로, 보말죽과 돈까스는 포장도 가능하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