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제주공항 근처 해물탕 맛집 푸짐한 청진동해물탕

첫빙고 2016. 11. 1. 06:30

푸짐한 제주공항 근처 해물탕 맛집 이야기~~


제주 노형동 오거리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한 청진동해물탕입니다.

신제주입구 교차로에서 노형동오거리로 향하는 길에 있어서

제주공항에서 5km가 채 안되는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에서 먹은 해물탕 비주얼 먼저 보시지요!


큼지막한 키조개와 활전복, 활문어, 대합, 꽃게, 딱새우, 홍합 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내용물을 보면 맛이 있을 수 밖에 없겠지요?^^









마침 이날 비가 부슬부슬 내렸는데 해물탕 먹기 딱 좋은날이었습니다.


매월 첫째주 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물탕 중간짜리 (60,000원) 와 고등어구이(14,000원)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육수는 된장베이스로 만들어서 사용하시더군요.







제주공항 근처 해물탕 맛집 답게 활문어가 큰녀석으로 들어가 있어요!

활전복도 큰걸로 들어있더군요.

이런 해물로 끓여낸 육수의 맛은 말씀 안드려도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ㅋㅋ






어느정도 익으면 먹기 좋게 해산물을 손질해주세요!

아참, 해물탕이 나올때 청양고추도 첨가해서 나오는데,

아이가 있는 손님 테이블에는 빼고 나온다고 하네요.

아이들을 위한 배려도 돋보이는 청진동해물탕이에요.






문어와 전복을 이렇게 키조개 위에 올려놓으니 질겨지지 않고 먹기도 좋네요!








전복과 문어를 맛있게 냠냠~~






고등어구이도 노릇하니 참 잘구워져서 나왔습니다.

해물탕과 함께 사이드 메뉴로 먹기 좋더라구요.










중간짜리인데도 양이 푸짐한것이 역시 제주공항 근처 해물탕 맛집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열심히 먹었는데도 아직도 한참 먹어야되네요 ㅋㅋ







해물탕에 넣어먹는 사리가 라면과 우동도 있었지만,

비도 오고해서 감자수제비(1,500원)를 선택했어요!






수제비를 넣고 한번 끓여서 먹어주면 이 또한 별미 아니겠습니까?^^






마지막까지 맛있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던 청진동해물탕집을

제주공항 근처 해물탕 맛집으로 소개해드립니다.

날씨가 쌀쌀해서 더 끌리는 음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