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제주도 맛]

한림 흑돼지 맛집 근고기로 먹은 더꽃돈

첫빙고 2016. 11. 7. 06:30

흑돼지가 맛있는 한림 흑돼지 맛집 이야기~


협재해수욕장 주차장 바로 길건너편에 보이는 더꽃돈 입니다.

제주도 해수욕장 중에서 인기가 많은 곳중 한곳이기에

둘러보시고 식사하기도 좋은 위치에 있는 한림 흑돼지 맛집입니다.






흑돼지 1근과 흑돼지김치찌개가 차려진 상차림 모습입니다.

이곳은 숯불 조절장치가 따로 없고 가운데에만 불이 있어서

익은 고기는 가장자리에 놓으면 타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협재해수욕장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더 편합니다.

주차하고 건너편에 있는 더꽃돈을 찍어본 모습입니다.


영업시간 12시 ~ 23시






의자 테이블과 방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못찍었지만 근고기도 드실 수 있는데요.

오겹살 2인분과 목살 1인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53,000원 입니다.

다른곳은 목살부위를 더 많이 내놓은데 이곳은 다르네요.






멜젓과 김치찌개도 같이 올려서 구워주기 시작~~






한림 흑돼지 맛집 더꽃돈에서는 초반에 굽는걸 도와주고

어느정도 초벌이 되면 이렇게 도마에 잘라서 다시 가져다 줘요.

그다음부터는 알아서 잘 구워먹으면 된답니다^^

어찌 굽는게 좋은지 알려주세요.







두툼한것이 참 맛있어 보이는군요.

역시 고기는 이렇게 두툼해야지 먹은거 같아요 ㅋㅋ









자! 이제 맛있게 잘 익은거 같습니다.

남은건 맛있게 먹어주는 일만 남은거 같지요? ㅋㅋ






깻잎에다 마늘을 넣어서도 먹어봅니다~






김치하고 같이 먹어도 맛나답니다~

고기도 좋은 고기를 쓰는지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그다음은 멜젓이랑 해서 그냥 고기만 열심히 먹었네요^^






불판에 올려서 이렇게 같이 끓여먹어주면

흑돼지와의 조합이 참 좋은거 같습니다.






한림 흑돼지 맛집 더꽃돈에서는 후기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매달 25일 한분을 선정해서 제주산흑돼지를 보내준데요.

잘 올리시는분들이 많을걸 알기에 저는 그냥 포기할라구요^^






맛있게 먹고서 길건너편의 협재해수욕장을 둘러보아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