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분당 맛집 구미동 통통낙지 보신도 좋구나~

첫빙고 2017. 1. 5. 06:30

낙지로 보신하고 온 분당 맛집 이야기~


분당 구미동 맛집 통통낙지에서 보신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요즘처럼 추운 겨울날 따뜻한 국물요리 많이들 드시지요~

저도 따끈한 국물에 몸에 좋은 낙지도 먹을 수 있는 연포탕 먹고왔어요^^






분당 맛집에서 먹은 연포탕 모습입니다!

팔팔한 낙지가 두마리 들어가고 손질을 한다음에 미나리가 올려지고

조금 더 끓인다음 먹으면 되는 겨울날 참 좋은 메뉴입니다.






구미동 주민센터 정류장에 위치한 통통낙지에요!

뒤편으로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깥쪽 수족관에 통통한 낙지들이 반겨주는듯 합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 ~ 저녁 9시까지






샐러드와 미역냉국, 김, 손두부가 셀프바에 있어서

추가로 더 먹고 싶을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각종 낙지메뉴들이 보이는데 다 먹고 싶네요 ㅋㅋ






처음 상차림은 이렇게 차려주신답니다.







분당 맛집 통통낙지에서 꼭 드셔야할 메뉴 중에 하나는 낙지해물파전입니다.

가격대비 상당히 잘나오는편이에요.

두툼하고 낙지도 많이 들어있어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함께 많이 드시는 메뉴입니다.







지평생막걸리 참 맛난데 여기서 만나볼 수 있네요!

이 맛을 아시는 분들은 좋은거 다 아실겁니다 ㅋㅋ






역시 낙지파전과 막걸리는 잘맞는 친구에요^^






분당 맛집 통통낙지에서 먹은 메인음식입니다.

연포탕 중간짜리인데 박속이 들어간 낙지탕이에요.

태안쪽에서 유명한 음식인데 여기서 맛을 볼 수 있어 좋네요!






전복까지 들어가 있으니 보신음식이 따로 필요없겠지요?

이 연포탕 하나면 끝장입니다 ㅋㅋ






먹기좋게 손질이 끝난다음 미나리를 올려서 더 끓여주면서

야채와 낙지부터 먹어주면 됩니다.






박속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맛이 아주 끝내줍니다!

전날 과음좀 하고 올걸 하고 후회가 될정도에요 ㅋㅋ


박속은 귀해서 다른곳에서는 조금 넣는데 이곳은 제법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요.

역시 구미동 맛집 답습니다.

여주쪽 농장과 연결해서 안정적으로 납품을 받고 계시다고 합니다.






먹물을 터트려서 먹는 국물맛도 저는 고소하니 맛있더군요.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메뉴~

바로 낙지볶음입니다.

매콤한 맛이 땡기실때 드시면 좋아요.

매운정도는 주문시에 말씀하시면 되는데 저는 매운맛이 좋더라구요.

특히나 추운 겨울날 매콤한 음식 좋잖아요^^






대접에 나온 밥에 잘 비벼서 이렇게 김에다 싸먹기도 하구요~






낙지도 큼지막한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고 맛있는 식사로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분당 맛집 통통낙지는 룸도 준비되어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아보여요!

추운 겨울날 따끈한 박속 들어간 연포탕과 매콤한 낙지볶음으로

기분좋은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