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금정역] 한잔하기 좋은 닭발집 - 마스홍

첫빙고 2010. 4. 12. 18:04

금정역 먹자골목내에 새로 생긴집이 있어서 다녀온 마스홍 이라는 닭발집입니다.

닭발이외에도 다른 안주들이 있으니 가볍게 한잔하고 오기 괜찮을듯한 집이네요.

체인점도 아니고 직접개발해서 하시더군요..

 

금정역 4번출구로 나오면 파리바게트를 지나 세븐일레븐 편의점 사이골목으로 들어서서 첫번째 사거리에서 좌회전해서

조금 들어가시면 오른쪽편에 보입니다.

 

 

닭발과 닭도리탕이라고 크게 써놓은거 보니 닭볶음탕동 잘하나 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인데..이날은 그냥 간단히 닭발만 맛을 보기로..

 

 

 

이른시간에 찾아가서 아직 손님은 없지만 먹다보니 한두팀 들어오시더군요.

 

 

 

1원의 행복 이벤트가 있군요.. 1원짜리 가져가면 1,000원 할인해주는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저는 미리 알고갔기에 집에 모셔둔 1원님을 들고 가서 1천원 할인받았습니다 ㅎㅎ

 

1원짜리가 없으시다구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10원의 행복도 있네요^^

 

 

 

그동안 다녀가신분들중에 행복을 느끼고 가신분들이네요^^

1원짜리는 제가 처음인줄 알았는데 한분이 이미 장식하고 가겼더군요.. 그래서 저는 두번째 ㅎㅎ

난 언제나 1등이라는거 해보나~~^^;

 

기본찬으로 나온 닭똥집..처음엔 싱겁네라고 생각했으나 기름장에 찍어먹어도 되고 씹을수록 괜찮더군요.

 

요렇게 기본찬이 깔리는데 국물도 싱거운편이고 대체적으로 그런가봅니다.

많은 종류를 먹어보지 않아서 정확하지는 않아요..다음에 기회가 되면 이것저것 먹어봐야겠네요.

 

 

 

오늘의 메인 - 무뼈닭발 (보통맛)

매운맛도 있는데 이날은 매운걸 못드시는 분이 계셔서 그냥 보통맛으로.. 정말 보통맛이더군요 ㅎㅎ

아~ 약간 매콤한 맛이 난거같네요..다녀온지가 조금 된지라..기억력이 ㅠㅠ

 

 

뜨거운 열기가 식는동안 호두랑 떡등을 먼저 건져먹으면 더 맛있다고 써있더군요.

 

색감은 매콤해보이는데 약간 매콤했구요..아차차~ 제가 매운걸 좋아라하니 참고하시구요.

 

 

 

 

 

 

 

 

 

 

 

 

 

 

다음엔 매운맛으로 이것저것 느껴봐야 제 입맛에 맞는집인지 알거같네요^^

 

친절하고 깔끔하고 아이디어도 좋고하니 닭발에 간단히 한잔하고 싶을대 찾으면 괜찮을듯 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