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인덕원] 맛있는 닭집 - 유성통닭

첫빙고 2010. 6. 1. 20:30

인덕원역에서 오래된 통닭집인 유성통닭입니다.

인덕원역쪽에서 술을 한잔하게되면 2차나 3차로 꼭 들르는 집이에요!

우리은행쪽 골목에서 쭈~욱 들어와도 되고 기업은행옆 영산강 민물장어 옆골목으로 들어오면 보일겁니다.

 

 

 

후라이드나 양념도 괜찮지만 이 통닭이 이집의 인기메뉴랍니다.

 

휴무일 참조하시고요..

 

사람이 많아서 닭종류 3개를 시켰습니다. 물론 500cc 생맥주와 함께요^^ 아..저는 배불러서 소주를 먹었군요 ㅎㅎ

 

기본차림 나와주시고..

 

이집에서 제가 젤 좋아하는 서비스로 나오는 닭똥집과 닭발 튀김입니다.

요녀석들만 있어도 소주 한병은 거뜬하지요 ㅎㅎ

가만히 생각해보면 저는 이 서비스때문에 유성통닭을 찾는거 같습니다^^

메뉴에 넣어도 충분할텐데 그렇게 하지는 않으시더군요! 고마울따름이지요~

 

 

위풍당당 통닭 한마리 나와주시고..

 

 

 

아주머니께서 이렇게 먹기좋게 분해작업을 해주십니다.

 

 

 

 

 

 

 

분해완성된 통닭^^

 

3종 닭을 시켜놓고 맛있게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