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여행)이야기/[전라도]

홀로 걸어도 좋은 전주 한옥마을 1편

첫빙고 2010. 10. 31. 18:19

 전주 비빔밥 축제기간에 눈으로만 보는 온갖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을 구경하고서

홀로 한옥마을 골목들을 거닐어 봅니다.

축제기간이라 사람들이 많았지만 혼자 이골목 저골목 거닐면서 사진 찍는 맛도 괜찮더라구요^^

 

 

이 앞에서 많은 분들이 기념샷을 찍으셨는데 저는 이렇게 인증샷을 ㅎㅎ 

 

 

 

 

 

 

 

소리문화관인데 오른쪽에선 행사준비가 한창이라 정자만 한장 찍고 나왔어요. 

 

 

 

골목이 이뻐서인지 사진 찍는분들이 많더군요.

 

 

 

 

 

 

 

예전 엿장수로 꾸미신분이 고물과 엿을 바꾼다고 하며 다니네요.. 

 

여성분이 고물이 없다고 하니 그냥 맛보라며 하나 주는듯한 모습.. 

 

각종 홍보관에서 시음들을 하는 모습 

 

 

 

풍물길놀이도 하고.. 

 

 

 

 

 

 

 

 

 

 

 

 

 

 

 

 

 

 

 

별로 비슷해 보이진 않지만 취화선의 한장면이 있네요 ㅎㅎ

옆에는 취권의 한장면도 있더군요.. 

 

 

 

 

 

 

 

 

 

 

 

 

 

 

 

 

 

한옥마을 내에 커피전문점이 특이한 모습으로 다가와서 한장 찍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