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구리]소문난 보배곱창

첫빙고 2011. 2. 6. 08:46

구리시장내에 곱창골목이 유명하더군요..

오래전 학창시절에 자주 찾던 신림동 순대곱창골목과 거주지 근처인 안양순대곱창골목과

어떠한지 비교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그중 정말로 소문난^^

소문난 보배 야채곱창집으로 향합니다.

 

큰길가쪽에 보배곱창이라고 큰 규모로하는 곱창집이 있는데 함께한 동행이 자신이 말한 집은

그집이 아니라며 끌고서 골목으로 안내하더라구요^^

나오면서 물어보았더니 같은 집이라고 하시던데.. 원래 자리는 지키면서 확장하신게 아닌가 싶네요!

 

 

 

 

 

 

 

유명한곳엔 항상 있는 유명인들의 싸인이 이곳에도 여지 없이 있군요^^

 

실내는 양쪽에 자리를 갖추고 있어요!

 

메뉴판이 따로 없어서 계산서를 찍어보았어요!

 

 

 

 

 

이 동치미가 참으로 맛나더군요!

쌀쌀한 날씨였지만 시~원한 동치미 국물이 맛나게 땡겨주더라구요~

 

 

야채곱창1인분과 순대곱창 1인분입니다.

 

 

 

 

 

 

 

당면도 푸짐하게 있고요~

 

맛있는 매콤한 양념에 쫄깃쫄깃한 곱창도 맛나고요~

 

 

 

 

 

 

 

동치미가 너무 맛나서 다시한번 리필해서 또 먹어주었어요^^

시루떡 먹을때 동치미 한 사발 마셔주면 맛나는데 매콤한 곱창을 먹으면서 매운맛을

이 동치미 국물을 마셔주면 매운맛을 좀 가시게 해주더군요!

 

먹보 빙고는 이렇게 상추쌈에 이것저것 올려서 크게 한입 싸서 먹어주고요^^

 

 

양이 꽤 되더군요!

한참 먹다가 찍었는데도 아직도 이만큼 남았어요 ㅎㅎ

 

많이 매운맛은 아니지만 적당히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양념맛이 괜찮았던 곱창이었어요!

 

곱창을 먹고나면 이렇게 밥을 볶아먹어야 뭐좀 먹었다고 말 할 수 있겠지요?^^

 

 

 

 

 

 

 

자~ 메인음식 만큼이나 별미인 볶음밥 한입 드셔보시렵니까? ㅎㅎ

 

 

저는 맛나는 깍두기를 올려놓고 한입^^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숫자나 맨아래 손가락모양을 눌러서 추천해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