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의왕] 단골이라 좋은 곳 대화일식

첫빙고 2011. 2. 14. 07:30

안양/의왕권에서 나름 인정받고 있는 대화일식입니다.

빙고의 단골집이기도 하지요^^

물가가 너무 올라서 대화일식도 이번에 가격이 올랐더군요.

가격대비 근방에서 괜찮은 곳인데, 가격이 오른 다음엔 어떠해졌을지 가보았습니다.

 

참고적으로 일식집은 그날 상황에 따라 조금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단골이었다는거 참고하고 봐주세요^^

 

 

 

제 포스팅을 많이 보신분은 이 사진만 봐도 대화구나 라고 아시겠죠? ㅎㅎ

 

대화의 음식은 그동안 많이 보셨을터이니 긴 설명없이 사진으로 함께 맛을 보시죠~

 

 

 

 

 

 

 

 

 

 

 

 

 

 

 

 

 

 

 

개불, 해삼, 멍게를 맛보았네요~

회 못지 않게 좋은 해산물이지요!

 

 

 

 

 

 

3만5천냥짜리를 4만냥으로 올리면서 고등어회를 준비했군요!

예전엔 개인적으로 안좋아해서 안한다고 했었는데 드디어 준비하기 시작했더군요 ㅎㅎ

제가 안좋아하는 회는 없지만 이 고등어회 정말 좋아하거든요~^^ 진작에 시작할것이쥐 ㅋㅋ

 

 

 

 

설날 인사겸 단골인사겸 참치도 맛을 보여주네요^^

이곳의 참치는 참다랑어 입니다.

 

 

 

 

 

 

 

이 튀김과 아래의 마끼만 2인용으로 받은거고 나머지는 1인분으로 받은것입니다.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 그만큼 음식도 업그레이드 한듯하네요!

 

가격이 오르다보니 예전만큼은 못찾을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안양권에서 일식회를 먹고 싶을때는 주저없이 대화일식을 찾으렵니다~

 

 

 

 

 

 

예전엔 없었는데 이제 앞쪽에도 대화일식 간판이 생겼네요^^

 

자~ 그럼 가격이 어떻게 올랐는지 한번 살펴보시고 찾으실때 참고하세요!

 

 

한식과 중식 조리사자격증도 있는걸 이날 처음 알았네요..

 

 

아쉬운건 7만원짜리 참치가 없어진겁니다 ㅠㅠ

앞으로 이곳에서 최상급의 참치를 맛보려면 이제 10만원을 투자해야되네요^^;

돈 좀 많이 벌어야겠어요~ ㅎㅎ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주세요!

칭찬은 빙고도 춤추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