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수원] 영통 서초골의 안창살

첫빙고 2011. 3. 14. 09:19

오늘은 수원 영통에 있는 서초골에 다녀왔습니다!

친구말로 안창살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영통 그랜드백화점과 홈플러스가 있는 안쪽 중심상가쪽에 위치해 있고요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빌딩 한채를 다 사용하고 계시네요!

다른곳에서 영업을 하다가 잘되서 이렇게 건물을 올리셨나봐요..

 

 

 

일요일은 쉰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주말은 3층에서만 영업을 하는가봅니다.

동네 주민상대보다는 회사원들 상대의 영업을 하시는듯..

 

 

예약을 해놓은 상태라 기본 차람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오시더군요.

 

 

멀리서 메뉴판 한번 찍어보았는데 호주산과 미국산이네요..

호주산도 맛이 괜찮습니다.

 

 

숯불과 함께 안창살 3인분이 들어와줍니다.

갈비살도 있었지만 이곳을 소개한 친구가 안창살이 맛있다고 해서 안창살만 시켰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안창살을 불판위에 올려놓고 기다려줍니다~

배가 무지 고파있는 상태라 생고기로도 먹을 태세였어요 ㅎㅎ

 

 

 

 

 

 

 

 

사진찍느라고 좀 태운 녀석들도 있는데 여하튼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먹기좋게 익어가네요~

꾸~울~꺽!!!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아주게 생겼죠?~

 

 

 

 

 

 

여러분도 한점 드셔야죠^^

배가 고파 마구마구 먹어주다보니 말이 필요가 없네요 ㅎㅎ

 

 

된장찌개를 제외하고는 찬으로 나온것들입니다.

 

 

이번에도 된장찌개에 밥 한공기 말아넣어서 식사겸 안주로 한잔 해주었습니다~

친구들이 좋아하더군요!

 

매번 한점씩만 드린거 같아서 이번엔 이렇게 한상 차려놓았으니 맛나게 드시고 가세요 ㅎㅎ

 

 

 

그럼 서초골 찾아가는 방법을 한번 보실까요? 

 

영통공원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그랜드백화점/홈플러스 영통점이 보입니다.

그 라인의 차도로 쭉 들어오시면 되요!

 

 

그랜드 백화점은 길건너편에 그리고, 홈플러스와 동수원세무서가 보이시죠?

 

 

안쪽으로 계속 걸어오시다가 신호등 한번 건너서 더 직진하시면 수원출입국 사무소가 있고 저앞에 서초골이 보여요!

서초골 바로 건너편은 영통사회 복지관입니다.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주시면 안될까요?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