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의왕] 입안가득 행복을 느끼고오는 일식맛집 - 대화일식

첫빙고 2011. 3. 18. 09:39

 

오랜만에 의왕 롯데마트쪽 계원예술대 가지전에 위치한 대화일식에 다녀왔어요!

메뉴나 외관은 지난번 포스팅한 글을 참조하시고요^^ => 대화일식 보러가기

 

가격이 4만원으로 오른뒤 두번째 방문이네요..

제 포스팅중에 가장 많이 오른곳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만큼 제맘에 드는곳이에요!

 

물가가 요동을 치는때라 감당할 수 없어서 가격을 올렸지만

그만큼 음식도 업그레이드시켜서  제가 보기에는 여전히 안양/의왕/군포권에서는

가격대비 손에 꼽힐만한 집이라고 생각되어지는군요!

 

그럼 오늘은 음식위주로 한번 보시면서 같이 생선회를 느껴보시지요^^

제가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일식집이나 참치집등은 단골집이 가장 좋은겁니다.

빙고가 이곳의 단골이라는거 인지하고 봐주세요~^^

 

대화일식을 넘기시고 평촌역쪽에 마사모토 일식으로 새로 개업을 하셨네요!

마사모토에 다녀온 후기 보세요^^  마사모토 후기보기

 

 

 

 

  <== 손가락 한번 꾸욱 눌러주시고 보시면 고맙구요^^

 

 

 

 

 

 

 

 

명태알 사라다 인데 멘타이사라다 라고 부르나봅니다.

 

그동안 대화일식을 자주 갔는데 이날 처음으로 알았어요^^;

저는 그냥 오이사라다 인줄알고 안먹었는데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먹다보니 이 맛이 참 괜찮더라구요 ㅎ

고추냉이의 맛이 느껴지면서 날치알을 씹는 느낌이랄까?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역할을 해주네요!

 

도미, 광어, 광어지느러미살등 3인회가 나와주었습니다.

 

 

 

 

 

 

 

 

 

 

먹보 빙고는 맛있는 부위부터 공략해주었어요 ㅋㅋ

 

 

 

 

 

 

제가 좋아라하는 각종 해산물들이 총집합했군요! 아~ 행복합니다^^

고등어, 참치, 연어, 전복등이 저의 눈을 사로잡아주네요~

 

 

이곳의 참치는 참다랑어입니다.

그러니 더 달라고 졸라대면 진상손님이 되는겁니다^^

 

 

 

 

그 좋아하는 참치를 잠시 뒤로하고 고등어회부터 공략해주었답니다~^^

가격을 올리면서 새로 추가된 회라서 반가운 마음에 먼저~

 

 

그다음은 당연히 참치로~ㅎㅎ

 

 

 

 

조기/시사모/메로구이도 나와주었네요!

 

 

오늘은 특별히 민어 부레도 맛을 볼 수 있었어요!

실장님 고맙습니다~ 단골임이 뿌듯해지면서 어깨에 힘이 들어갔어요^^

 

 

 

 

해삼내장(고노와다)도 나와주고요..

이 맛을 아시는분은 얼마나 별미인지 아시죠?

회를 찍어먹어도 맛나고요 나중에 알밥에 비벼먹어도 맛나답니다.

저는 후르륵 마셔버렸어요 ㅎㅎ

 

 

 

 

빙고가 취한티가 나타나기 시작했군요 ㅋㅋ

 

 

매운탕이 맛있어서 그동안은 매운탕을 먹었는데 오늘은 지리로 먹어보았는데 지리도 괜찮더군요.

 

 

일행이 해삼내장을 넣어서 알밥을 비벼서 보여주네요!

고노와다 비빔밥이란 메뉴를 두고 있는 식당도 있듯이 꽤 맛있는 맛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매실차와 과일로 입가심을 해주면서 행복했던 오늘의 저녁상을 마무리 지었어요!

 

안양/의왕/평촌권에서 괜찮은 일식집을 원하신다면 대화일식 한번 가보시면 어떠실런지?

 

 

대화일식의 실장님이 대화를 넘기고 평촌역에 마사모또 일식집을 새로 차리셨네요!

마사모또 후기 보기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주시면 안될까요?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