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산본] 산본의 일식집 김수사

첫빙고 2011. 3. 30. 08:20

산본에 몇달전에 새로 개업한 일식집 김수사입니다.

요즘 일식집들에 비하면 착한가격에 일식을 맛볼 수 있는곳이지요!

하긴 1인당 3만냥이 결코 착한가격은 아닙니다만^^;

다른분들의 글을 보고 궁금해하던차에 이곳에서 모임이 있어서 다녀와보았습니다.

 

산본 먹거리촌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쉬울듯 싶은데 아래 지도 참고하시고요..

제가 하도 회종류를 많이 올려서 오늘은 그냥 조용히 사진만 보여드릴께요^^

 

참고로 저희는 3만원짜리를 먹었구요.. 그위로 5만 7만 그렇게 있는듯 했어요!

 

 

 

 

 

이렇게 테이블형태도 있고 룸도 여러개 있습니다.

 

 

3층에 위치해있는데 마치 북경이나 하루방똥돼지를 찍은듯 하군요^^

똑딱이로 땡기기가 좀 힘들어서 건물 전체를 찍어버렸어요~

 

 

 

 

좋은 글귀들이 있군요..

이건 각자 해석해서 봐주세요~ 제가 좀 여유가없어요 ㅎㅎ

 

 

 

 

모임에 나오신 한분께서 귀한 위스키를 가져오셨는데 시중에서는 안판다고 하는군요..

저는 양주체질이 아니라서 한모금만 맛을 보고 소주를 마셨는데,

드신분들 말씀이 좋다고 하시네요..다음날 머리도 안아프다고..

전 그냥 소주가 좋아요~(줘도 못먹냐? 으이구~~)

 

 

 

 

 

 

빈 껍따구 주제에 누굴 노려봐?

 

 

2인분 회

 

 

 

 

 

 

 

 

 

3인분회

 

 

 

 

 

 

 

 

 

 

 

 

2차 회 및 해산물

 

 

참치랑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 독사진 한컷^^

 

 

 

 

 

 

울릉도의 특산물 명이나물도 있군요.

 

 

 

 

 

 

 

 

 

이렇게 3만원의 일식을 느끼고 왔습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도 잘하시고 가게도 깔끔하고 넓직한데다 룸도 많이 보유하고 있어서

한번쯤 다녀가셔도 나쁘지 않을듯 하네요!

 

손님이 많아서 회가 좀 늦게 나오면서 순서가 쪼매 이상스럽고 중간에 쉬는 타임이 많은것이

좀 아쉬움으로 남긴합니다만 점점 낳아지겠지요?

3만원의 일식을 느껴보시려면 한번 가보세요^^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