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의왕] 친절하고 맛난곳으로 알려진 장수촌 (청계점)

첫빙고 2011. 4. 3. 11:52

3월말 목감기와 몸살이 무섭게 저에게 들이닥쳐서 며칠동안 앓아 누워있느라고

이웃분들 찾아뵙지도 못하고 블로그 글도 올리지 못했네요..

오늘은 조금 낳아져서 빙고가 아직 살아있다는 증거로 글올립니다. 아직도 콜록콜록~ㅠ

(아무도 안궁금해하셨겠지만요^^)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오래전에 다른분들의 글을 보았는데 한결같이 친절하고 맛이 좋다고해서 언젠가 꼭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만하고 실천하지를 못하고 있다가 우연히 50%할인쿠폰을 판매하는곳이

있어서 얼씨구나~ 하고 쿠폰을 구입했었습니다.

그때가 1월이었는데 이런저런일로 못가다가 쿠폰 마감일인 3월31일날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부모님과 함께 먹었답니다^^;

 

 

 

청계사쪽으로 쭈~욱 올라가다보면 왼쪽길가에 장수촌이 보입니다.

미식가가 즐겨찾는곳이라는군요..

저는 아직 미식가가 아니라서 이제야 처음 방문을했는데 이제 저도 미식가가되는걸까요? ㅎㅎ

 

 

 

 

 

 

 

 

목요일 저녁 8시가 다된시간이라 손님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마음편히 실내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나중에 포장을 다하고 나오는데 한팀의 가족손님들이 오시더군요.

 

 

 

 

 

 

 

 

 

 

남은음식은 셀프포장이라는데 이게 무슨뜻일까요?

설마 포장할 그릇이나 비닐봉지는 주시겠지요?^^

그동안 청계점 장수촌의 평을 들어보았을때 분명 그러실겁니다 ㅎ

 

 

포장을하고나서 바로 집으로 와서 먹은게 아니고 이마트에 들려서 30~40분가량 장을보고 오는바람에

조금 식어서 김이 모락모락 나지는 않아서 어찌 보이실지 모르지만 맛은 있었어요^^

 

 

누룽지도 많은 양이 들어있더군요.

 

 

 

 

겉절이도 괜찮았지만 사진에는 없는 무우와 동치미국물 맛도 꽤 괜찮더군요.

 

 

부모님앞에서 음식사진을 찍어본적이 없어서 낯설어하시는 두분을 위해서 이정도만 찍고 맛있게

냠냠~ 해주었답니다 ㅎㅎ

양이 제법 많아서 남기고 저 아픈동안 남은 닭죽으로 요기좀 해주었다는^^

 

다음에는 가게에서 직접 맛나게 먹고 싶어지네요~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주시면 안될까요?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