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평촌] 럭셔리한 점심을 먹다~ 일식 마사모또

첫빙고 2012. 5. 18. 07:30

평촌에 있는 마사모또에 또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좀 럭셔리하게 먹어주고 왔네요 ㅎㅎ

항상 저녁에 다녀왔었는데 이번엔 점심에 찾아가보았답니다.

점심때도 예약손님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이날 날이 좋으려고 했는지 손님이 적어서

여유롭게 실력발휘하는 실장님의 솜씨좀 보고 왔답니다^^

 

그럼 빙고가 어울리지 않게도 어떻게 럭셔리한 일식을 먹고 왔는지 한번 보실까요?

 

 

 

 

 

 

 

 

 

 

 

사케를 한잔 하는데 술잔이 너무 이뻐서 마구마구 찍어주었습니다 ㅎㅎ

 

요 술잔 탐나더라구요! 하나 가져오고 싶은거 꾹 참았습니다 ㅋㅋ

 

럭셔리한 회 접시가 나와주었습니다!

참다랑어 참치부위들과 도미 광어등등.. 아~~행복합니다^^

 

 

 

너무 이뻐서 또 한컷! 

 

 

 

 

 

 

 

 

 

 

 

 

 

앗! 해삼내장(고노와다)도 나와줍니다.

그동안은 바빠서 잘챙겨주지 못했다며 갖다주는군요!

요거요거 맛들이면 정말 중독되지요 ㅎㅎ

 

 

 

 

 

 

 

 

 

해삼내장에 흠뻑 담가서도 먹어줍니다 ㅋㅋ

 

 

 

안어울리지만 참치에도 해삼내장을 ㅋㅋㅋ

 

 

 

 

 

5월달이라 카네이션으로 장식을 했네요!

일식은 그당시의 계절을 표현하는 장식을 한다더군요.

 

위에 사진은 소나무를 장식한거랍니다.

 

랍스타와 함께 참치 연어 전복등이 나와주었습니다.

 

 

살아서 움직이더군요^^

 

 

 

 

 

 

 

 

 

 

 

이런이런 다 찍었는데 귀한 전복은 빼먹었네요 ㅎㅎ

워낙 다른 회에 정신이 팔리다보니 전복을 천대했어요..미안하데이~~^^

 

장어가 눈에 확~~들어오는군요!

 

상단 우측은 삭스핀인데 솔직히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아~~ 촌시러운 빙고^^;

 

연어는 알도 맛나더군요.. 땅두릅과 함께 먹어주는 맛도 괜찮습니다.

 

지리와 알밥으로 마무리 지어주었습니다.

 

디저트로 과일도 먹어주었지만 안찍었습니다! 배불러서 ㅋㅋ

 

이상 모처럼 럭셔리하게 점심을 일식으로 한 끼 때운 빙고였습니다!

부러우시죠? ㅎㅎㅎ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