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여행이야기/12년 제주도여행

[제주도여행 3일차] 왕햄버거의 원조 황금륭허브팜

첫빙고 2012. 9. 22. 07:00

섭지코지로 가는길에 황금륭허브팜에 들려서 황금륭허브버거를 포장해서 가기로했습니다.

섭지코지쪽에 가서 간단히 점심으로 먹으려구요!

아침식사를 하고서 들렀는데 아침으로 햄버거를 드시는분들도 꽤 되더군요.

 

제가 찾아간곳은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본점입니다.

예이츠점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아래에 주소는 나와있어요!

 

 

 

조그마한 햄버거 가게일거라고 생각했는데 큰 규모의 식당같이 생겼네요^^

 

 

주차장도 옆쪽으로 더 넓게 공간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겠네요!

 

꽤 넓지요?

 

 

야외에서 드시는 기분이 나도록 되어있고 그네의자도 있네요!

뒤편에 또 넓은 공간이 있어서 대규모의 손님도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이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햄버거집이 아니고 대형식당입니다 ㅎㅎ

 

내부에는 각종 허브관련 물품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황금륭버거와 유기농 감자튀금을 주문하고서 내부 구경좀 했습니다.

 

 

커서 다 못드신경우 포장도 해주는군요!

이곳에서 드시다가 일부 포장해가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햄버거가 나오는곳입니다.

벽면마다 많은 흔적들이 있네요 ㅎㅎ

 

이곳은 2층의 모습입니다!

오전이라 아직 2층까지는 손님들이 없네요.

 

 

포장을 해서 달려간 곳은 섭지코지입니다.

 

 

저는 섭지코지에 가면 꼭 이쪽편까지 다 둘러보고 가는데

화살표 표시가 되어있는 쪽으로 조금 더 가서 잔디밭에 앉아서 황금륭빅허브버거를 맛있게 냠냠 해주었답니다^^

섭지코지 주차장에 있는 가게에서 음료수를 사서 4명이서 2조각씩 먹으니까 어느정도 끼니가 되더라구요 ㅎㅎ

 

 

매장에서 먹었으면 좀 더 이쁜 사진이 나왔을터인데 조금 아쉽네요^^;

 

갤럭시1 스마트폰과 크기 비교 해보았어요!

 

따뜻했을때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유기농 감자튀김!

 

신선한 야채가 듬쁙 들어가 있는 허브버거 입니다!

한입 깨물면 입안에 상쾌함이 퍼지는듯한 착각이 든다고하면 많이 과장된 표현일까요? ㅎㅎ

 

 

간단한 식사나 이동중에 한끼 식사를 해결하실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듯합니다!

 

여기서 빙고가 드리는 선물 한가지!

산방산유람선에 이어 천원할인권 이미지 올려드릴터이니 폰으로 사진찍어가세요^^

정확히 말씀드리면 제가 드리는게 아니고 씨에스카페에서 드리는거지만요 ㅋㅋ

할인권에 주소도 다 나와있으니 참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 아래 글중 마음에 드는 글의 옆 네모안의 숫자를 눌러 주시면 격려가 되요^^ 고맙습니다!>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