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충청도 맛]

[대전] 대흥동 선술집 대흥상회

첫빙고 2012. 11. 22. 06:30

광천식당에서 두부두루치기를 맛있게 먹고서 찾아간곳은 대흥동의 선술집 대흥상회 입니다.

상회라는 상호가 벌써 친근감이 오는건 왜일까요?

 

 

 

 

 

대흥상회 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러종류의 안주류가 있네요!

꼬막도 먹고 싶고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었으나 전작이 있고 또 다른곳도 가봐야했기에

간단히 왕굴전 (15,000원) 을 시켰습니다.

 

일단 가게 분위기가 마음에 드네요!

편안한 선술집 분위기에 술이 한잔 두잔 늘어나지요^^

 

일본식 선술집에서 보이는 풍경인 사케병들이 위에 정렬되어있네요..

 

포장마차에서 구이 안주로 보이곤 했던 참새^^

 

오늘은 조여정양과 한잔? ㅋㅋㅋ

 

왕굴전입니다!

 

 

올해들어 처음 먹어보는 굴전인듯 한데요..

 

 

 

 

 

 

 

 

 

교훈이 잘먹고 잘살자 이네요^^

 

 

없는거 빼고 다 있는 대흥상회!

 

굴전 한가지만 맛을 보았기에 평가를 하기가 뭐하지만 분위기는 상당히 마음에 든 곳이고

사장님도 성격좋아 보이시는 다정한 스타일이시더군요.

 

기회가 또 된다면 연어문어회랑 꼬막등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곳이네요!

 

 

 

다른 곳을 찾아가다 골목에서 발견한 두부두루치기 원조인 진로집이 보여서 한컷^^

 

빙고 노래방도 보여서 한컷 ㅋㅋ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