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구리] 월남쌈&구이&샤브샤브를 한방에~ 쌈촌

첫빙고 2012. 12. 24. 06:30

구리 인창동에 위치한 웰빙건강요리전문점 쌈촌에 다녀왔어요!

인창동쪽에 특별히 눈에 뜨이는 괜찮은 밥집이 떠오르지 않아서 맘먹고 찾아봤는데요..

월남쌈과 구이 그리고, 샤브샤브를 함께 즐길 수 있는곳이네요.

 

인창동 윤서병원 맞은편 상가쪽/ 구리 등기소 건너편 안에 위치해 있어요!

 

 

 

 

쌈촌이 270호점 이상 오픈한 브랜드라는걸 처음 알았네요.

 

 

 

자! 그럼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메뉴 탐구부터 해볼까요?^^

 

 

빙고는 월남쌈 스페셜B를 먹었습니다.

모두 1인 가격이에요.

 

 

 

점심런치는 평일 오후 12~3시 까지입니다.

 

 

 

메뉴탐구가 참 긴곳이네요 ㅎㅎ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있군요.

 

가게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방도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손님들 회식장소로도 괜찮을거 같군요..

건너편쪽에 더 큰 방이 있어요.

 

육수가 나와줍니다.

 

라이스페이퍼를 조리해 먹는 용도로 쓰입니다.

 

입맛에 맞는 소스를 찍어먹으면 되는데 개인별로 나오는군요.

맨 아래쪽은 멜젓의 맛이 약간 느껴지는 소스이네요.

맨 위의 노란색깔은 파인애플인데 월남쌈을 먹을때 첨가하면 맛이 더 좋다는군요.

 

먼저 삼겹살을 구워줍니다.

 

신선한 야채쌈이 한가득 나오네요.

 

 

아주 단단하게 냉동된 해산물들도 나옵니다.

 

 

 

마지막에 먹어주는 국수와 죽을 만들어 먹는 밥이에요!

 

소등심은 샤브샤브로 먹어주지요!

 

 

 

처음 가셔도 이렇게 테이블에 먹는법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처음 서빙하시는 분께 어떤 소스를 찍어먹어야 하는지, 육수는 어떤 육수인지.. 여쭤보니 잘 모르시는듯^^;

 

쌀을 곱게 빻아 물을 붓고 반죽해서 팬에 적당량 부어 살짝 구은 뒤 딱딱하게 말린 베트남 음식이라고 설명되어있네요. 

 

시계방향의 순으로 해드시면 됩니다.

너무 오래 담그시면 달라붙는 불상사가 생기니 조심하시구요^^

 

 

 

 

 

 

 

야채를 잘 안드시는 분은 어쩔 수 없이 드시게 되겠네요 ㅎㅎ

 

요렇게 저도 한번 싸먹어보았네요!

 

한 입 하시렵니까?

 

 

 

베트남 쌀국수 맛도 볼 수 있구요..

제가 즐겨먹을 있는 맛은 아닌거 같아요^^;

 

 

죽은 막상 덜어서 먹다보니 맛도 괜찮고 적당한 양인거 같아요.

 

 

야채들의 좋은 점들이 적혀져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구요~

 

일요일 점심시간에 다녀왔는데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가끔 특별한 음식이 드시고 싶으실때 월남쌈과 구이,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쌈촌 어떠세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