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안양] 조개생각

첫빙고 2013. 2. 4. 06:30

참으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개인적으로 좀 바쁘다보니 다니질 못해서요^^;

안양1번가에 있는 조개생각 이란 곳입니다.

오랜만에 안양에서 술한잔할 일도 있고 해서 쿠팡에서 구입해서 다녀온곳이에요.

 

 

 

안양1번가 신한은행골목에서 안양역 방면으로 맨 끝까지 내려가면 보입니다.

구도로라고도 하지요..

사진상의 조개생각을 바라보고 서있다고 치면 왼쪽으로 가면 안양역이에요.

 

정확한 상호는 오늘은 조개생각 내일은.. 인가보네요.

 

계절상품인 방어와 참숭어등 회도 파는곳이었어요.

 

 

 

 

 

 

 

 

 

 

 

석화 하프굴

 

조개찜(大)

조개구이는 이제 먹기 귀찮아서 편히 먹으려고 찜으로 시켰는데 생각만큼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광어 큰놈을 시키면서 참숭어하고 좀 섞어달라 말씀드렸더니 방어가 더 괜찮다며 방어를 조금 섞어주셨는데

회는 두툼하게 썰어서인지 괜찮더군요.

 

안양1번가에서 운치있게 해산물에 한잔하고 싶으실때 나쁘지 않을듯 한 곳이었어요!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