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이전&종료]

[구리] 이탈리안 파스타 피자 전문점 블랙스미스 구리역점

첫빙고 2013. 3. 18. 06:30

빙고도 모처럼 파스타와 피자를 전문으로 하는곳을 다녀왔어요!

바로 카페베네에서 운영하는 블랙스미스입니다.

구리 인창동에 생긴것을 오가며 봤었는데 이번에 한번 다녀왔어요^^

 

 

 

구리 돌다리 사거리쪽에 지하차도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제가 처음 보았을때 횟집이었다가 쌈밥집으로 바뀌었다가 블랙스미스로 바뀌었네요.

눈이 아직도 쌓여있는건 아니구요.. 2월달에 다녀와서 그렇습니다 ㅎㅎ

 

 

지하차도 옆쪽으로 말고 큰길로 나가서 신한은행옆 골목을 통해서 와달라는 안내문이네요.

 

영업시간은 11시30분 ~ 23시까지이군요.

 

맴버쉽카드 안내도 있는데 빙고 짝지도 하나 만들었습니다^^

 

메뉴판이 거의 책 수준인걸요 ㅎㅎ

아래에 하나씩 보여드리겠습니다.

 

 

 

 

 

 

 

 

와인종류는 이밖에도 많았는데 맨 앞장만 찍었습니다^^
모든 가격은 부가세 포함가격이에요!

 

뒷장에 칼로리 표시도 되어있군요.. 이런거 보면 못시켜먹어요 ㅎㅎ

 

빙고는 블랙리조뜨(17,500원)를 저의 그분께서는 등심스테이크(41,900원)를 시키고서

기다리며 빵부터 맞이합니다!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빙고는 이런 맛 잘 몰라요..그래서 맛없지만 않으면 괜찮아해요 ㅎㅎ

 

음식을 기다리며 내부 사진좀 담아보았어요!

 

 

 

고르곤졸라 피자

오픈전에 2월 한달동안 4만원이상 시키면 이 고르곤졸라 피자를 서비스로 주는 티켓을 길가에서 나누어 주고 있었는데

한번 방문할 듯 싶어서 그분한테 쫓아가서 받아둔게 있었습니다 ㅎㅎ

 

 

 

한조각씩 맛을 보고 각자 시킨 음식이 나와서 메인을 먹은 뒤 다시 몇조각 먹고서 남은 피자는 포장해왔어요!

 

그분께서 시키신 등심스테이크 입니다.

제가 시킨음식과 가격차이가 배이상 나는 음식입니다^^
 

 

 

 

저도 몇점 먹었는데 비싼 값을 하는군요 ㅋㅋ
하지만, 빙고는 이렇게 큰 가격을 주고 스테이크를 먹지않을거 같아요..

왜? 빙고는 회를 좋아하니까요ㅎㅎ

 

 

빙고가 시킨 블랙리조뜨 입니다.

사진찍기 좋을거 같아서 시킨 음식입니다 ㅎㅎ

 

 

 

블랙리조뜨는 새우, 오징어, 오징어 먹물로 만든 음식인데 경험해볼 만한 음식이었습니다.

 

 

손님이 나가면 다음을 위해서 바로 세팅을 하더군요.

 

 

오픈되어있는 주방의 모습

 

위치가 롯데백화점과 롯데시네마 그리고, 구리전통시장하고도 가까워서

차 한잔하기도 괜찮고, 피자나 파스타등을 먹으며 담소 나누기에도 괜찮을 듯 합니다.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