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이야기/[경기도 맛]

[안산] 사계절 참맛에서 맛본 대갈치찜

첫빙고 2014. 5. 23. 06:30

오늘은 작년(2013년)에 안산 사계절 참맛에서 먹어본 대갈치찜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이제 예전과 같이 다시 블로그 활동을 시작하려다보니 일단 그동안 올리지 못하고 보관만 하던

사진들을 하나씩 먼저 꺼내봐야할거 같네요^^

 

예전처럼 다시 활동 열심히 해볼 생각이오니 많이들 찾아주세요 ㅎㅎ

 

 

대갈치의 모습입니다!

사진상으로 크기가 감이 안올지 모르겠으나 엄청 큽니다!

얼마전 제주 동문시장에서 보았던 대갈치와 같은 크기더라구요.

 

 

 

가게 상호가 사계절 참맛 이라서 그런지 메뉴가 참 다양합니다..

빙고는 고민없이 대갈치찜을 시켰습니다.

안내해준 동생이 연탄불고기도 추천해주어 같이 주문했어요!

 

수산물을 목포에서 직접 구매한다고 되어있군요.

 

게장을 따로 판매도 하고 계시더군요.

 

밑반찬이 차려지고요..

 

제가 좋아라하는 양념게장이라 독사진 한번 찍어주고요^^

 

 

연탄불고기가 익혀진 상태에서 이렇게 나와주네요!

 

괜찮았던 기억입니다..작년에 먹었던가라^^;

 

 

 

오늘의 메인인 대갈치찜입니다.

대갈치조림이라고 해야겠네요!

 

 

 

두께가 어마어마합니다!

 

많은분들이 알 수 있도록 담배각으로 비교샷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두툼해서 이렇게 수저에 살만 얹어서 먹어주기도 합니다 ㅎㅎ

 

 

 

 

 

대갈치를 시켰더니 갈치구이도 서비스로 주시더군요!

 

 

 

2013년 7월경 맛을 보았던 음식인데 가격이 좀 비싸지만 희귀한 대갈치로 네명이서 배불리

맛있게 먹고왔답니다!

 

반찬도 깔끔했고 사장님이나 일하시는 분들도 대체적으로 친절하여

사계절 맛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그 계절에 맛는 메뉴로 입맛을 돋구시기에 좋을 곳이라 생각됩니다.

 

 

 

 

 

 

 

 

 

 

<= 구독을 원하시면 눌러보세요^^

 

 

 

아직 추천을 안해주셨나요?

그럼 아래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

칭찬은 빙고를 춤추게 해요~^^